본격적인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뜨겁게 달아오른 보디 피부를 순간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선케어 제품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이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 SPF50+ PA++++’를 출시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신제품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담은 유무기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UVA와 UVB 이중 차단 효과에 PA++++를 적용해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까지 탑재했다.

캘리포니아 알로에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하와이의 대표 꽃인 히비스커스 및 노니 성분과 해양 심층수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으며 넓은 분사각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외출 시 몸 전체에 뿌리면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3일부터 신제품 쿨링 선 스프레이 출시를 기념해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선케어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쿨링 선 스프레이 1개 구매 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보송 선스틱’을 구입하면 ‘쿨링 선 스프레이’를 2000원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