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펜디가 2019년 새 컬렉션 ‘로마 아모르(ROMA AMOR)’를 전 세계 최초로 롯데백화점에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펜디의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5월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1층 펜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했다. 네온(형광색) 컬러와 스트리트룩의 느낌을 더해 기존 펜디 컬렉션과는 확연히 다른 한층 젊고 생동감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그래피티 작가 프렙이 참여해 펜디의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을 토대로 완성했다.

무엇보다 펜디가 이번 컬렉션을 한국에서 론칭하는 것은 급속히 성장한 한국 명품시장의 위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여겨진다. 특히 이번 컬렉션이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한 컬렉션인 만큼 최근 명품에 큰 구매력을 보이고 있는 한국의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펜디의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한국에 이어 이달 중순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론칭된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잡화 등 펜디의 모든 라인을 선보이며 국내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 펜디 매장 리뉴얼도 이뤄질 예정이다. 론칭 행사 이벤트 기간에는 펜디와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협업한 ‘젠틀 펜디’ 선글라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