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사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알로소 제공

약 400평 규모를 자랑하는 대규모 리빙&라이프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고감도 디자인과 마감재를 적용한 소파 컬렉션부터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품까지 공간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개인별 세분화된 생활패턴과 취향에 따른 다양한 홈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암체어 ‘뚜따’와 수납장 컬렉션 ‘리가’의 협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를 추모하는 기획 전시를 마련했다. 멘디니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영상과 제품 전시를 통해 더욱 깊이 있게 만나볼 수 있다. 소파 전문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마감재와 컬러를 원하는 거실 공간의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직접 경험해보고,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을 이해할 수 있는 ‘데콜로지 존’을 선보이며 깊이를 더했다.

알로소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 알레산드로 멘디니 등 국내외 유수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감도 높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소파의 본질적 가치인 ‘편안함’을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추구할 수 있도록 마감재와 디자인, 착좌감 등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전문적인 홈스타일링 상담을 통해 이상적인 거실 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알로소는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사티, 케렌시아, 보눔, 루야 시리즈 외에 최근 출시한 올리카, 디에라 등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쿠션과 알로소 머그컵 증정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21일까지 프리오픈 기간으로 운영하며 22일 그랜드 오픈에 따라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