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는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매일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기초 케어 제품들은 기능성과 안정성을 갖춰 봄철 미세먼지와 유해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 봄에도 취향따라, 피부 타입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들이 잔뜩 나왔다. 이에 다양한 기초 제품들을 소개한다. 

#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

키엘이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신제품 칼렌듈라 세럼 크림을 출시한다.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재구매율 1위 토너인 키엘의 베스트 셀러 칼렌듈라 꽃잎 토너 라인의 신제품으로 피부 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칼렌듈라 꽃잎을 함유하고 있다. 

칼렌듈라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피부에 사용할 정도로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내추럴 허브로 자극 받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페올, 올레오놀산, 알파 아미린, 베타 아미린, 그리고 퀘르세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미세 칼렌듈라 꽃잎과 칼렌듈라 추출물 함유하여 1시간만에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크림으로 크림 속에 고농축 세럼이 들어 있는 세럼 크림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세럼이 터지며 피부에 흡수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밸런싱 스킨’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밸런싱 스킨’이 동아일보 골든걸이 진행한 뷰티 어워드에서 스킨/토너 부문 에디터스 픽을 수상했다.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밸런싱 스킨’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보습을 더하는 토너이다. 

특히 아하 성분이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어 별도의 각질 제품 사용 없이 데일리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또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자연 유래 성분 95.7% 함유를 통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에디터스 픽은 동아일보의 프리미엄 섹션 ‘골든걸’이 진행한 뷰티 어워드로, ‘올봄 추천할 만한 뷰티 제품‘을 테마로 총 10개 부문에서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했다. 

#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에센스‘

더샘이 스킨케어 루틴은 심플하게 줄이면서 보습은 2배로 더해 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에센스 크림’을 출시했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에센스 크림’은 에센스의 풍부한 수분감과 크림의 촉촉한 보습감을 한 번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시 포뮬라 속 수분 에센스 드롭이 터져 피부에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크림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원료 배합 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청정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뉴질랜드의 카렌듈라꽃 추출물과 마누카 꿀 성분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 아쿠아씰이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깊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특히 건조한 피부도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하는 즉각적인 피부 보습 개선 인체 적용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에 순하게 적용된다.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아이 마스크’

랑콤이 기존 제니피끄 아이 세럼에 새로운 성분을 더해 다양한 눈가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360º아이 마스크’를 함께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은 3가지 새로운 성분인 아르기닌, 마데카소사이트. 구연산 성분을 더해 모든 여성의 눈가 고민인 주름·탄력·속눈썹 케어·눈가 붓기 등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노화가 진행된 눈가 피부에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되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360º 아이 마스크’는 새로워진 세럼 1병의 영양을 단 한 장의 마스크에 그대로 담았다. 360º로 눈가 전체를 감싸주는 하이드로겔 멜팅 소재의 마스크가 주요성분의 흡수를 도와줘, 단 20분 사용으로 눈에 띄게 맑고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지듀 ‘리더마’ 3종

이지듀가 젊음의 단백질 DW-EGF와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해 힘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탄력 관리 솔루션 ‘리더마’ 3종을 출시했다. 이지듀 '리더마'는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는 EGF를 보강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토타롤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17종의 아미노산으로 피부 깊숙이 보습 효과까지 선사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더마 라인은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3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피부를 쉽게 케어할 수 있는 자기관리 솔루션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