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박나래가 뷰티인으로서 의미 있는 도전에 나섰다.

사진= JDB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동안 박나래는 수차례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MC 겸 뷰티 멘토로 활약하며 리얼 뷰티 꿀팁과 솔직한 제품 리뷰를 전달했다.

또한 박나래는 선뜻 다가서기 힘든 과감한 패션과 메이크업마저 자신감 넘치는 당당함으로 완벽 소화해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극대화 시키는 뷰티 행보를 보여 온 그가 론칭한 ‘XX19’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는 상황.

박나래의 ‘XX19’ 립스틱은 당돌하면서 당당하게 애인을 유혹하는 19금 키스 시그널을 콘셉트로 한다. ‘남자를 위한’이 아닌 대상이 누구든 자신이 원하는 스킨십을 주도적으로 하는 여성상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박나래만의 19금 감성이 깃들어 있다.

‘XX19’ 립스틱은 박나래를 대표하는 ‘옆집언니’, ‘자기주도적’, ‘만능 엔터테이너’, ‘자유로운 영혼’, 그리고 ‘19금’의 이미지를 표방해 ‘스트립 레드’ ‘핑크 나이트’ ‘섹스 온더 피치’ ‘네이키드 로즈’ 그리고 박나래의 특별 에디션 컬러 ‘네이키드-X’까지 총 다섯 가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XX19’은 피부 근육 수축작용을 감소시켜 식물성 보톡스 효과를 보이는 파라크레스 추출물과 산초추출물 성분을 합쳐 주름 없이 탱글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한편 박나래의 새로운 도전 ‘XX19’ 립스틱은 지난 27일 론칭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