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의 주연 마이클 패스벤더와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이 한국 팬들을 위해 한국 전통 춤인 부채춤을 선보였다.

2019년 최고의 기대작인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특급 내한 행보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한국 팬들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포토와 영상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6월 5일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지난 27일(월) 내한한 이후 한국 팬들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포토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토와 영상은 이번 작품의 주연 배우인 마이클 패스벤더와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이 한국의 부채춤을 추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들은 분홍색 술이 달린 꽃무늬의 부채를 들고 포즈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부채를 들고 원을 돌며 열심히 동작을 취하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현장에서 배우들은 부채춤 영상을 보며 “너무 아름답다”, “예쁘다”고 감탄하며 부채를 쥐는 법부터 서로 어깨를 맞대고 도는 동작까지 연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토와 영상은 오직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는 배우들의 마음이 담긴 퍼포먼스로 한국 팬들을 향한 배우들의 뜨거운 애정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운동장에서 하던 부채춤 기억난다”, “부채춤을 나보다 더 잘하는 것 같은데”, “너무 귀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으로 오는 6월 5일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 개봉된다.

사진=(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