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여행지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NHN여행박사 제공

NHN여행박사가 여름 성수기 해외 항공권과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을 할인하는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부터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까지 자유여행객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모았다. 여름 성수기인 6월부터 8월까지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자유여행객이 주목하면 좋을 프로모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항공권은 일본 미야자키와 홋카이도, 대만 타이중, 홍콩 지역을 할인 판매한다. 최저가는 미야자키 3일 항공권으로 1인 9만원대부터다.

현지 일일 투어로는 일본 규슈 다자이후 텐만구+벳푸+유후인 투어,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비에이 투어, 대만 타이루거 협곡+화련 투어, 대만 예스진지/예스폭진지+지우펀 야경 투어, 마카오 가이드 일일 투어, 호주 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 베트남 다낭 바나힐 셔틀버스, 베트남 다낭 호이안 셔틀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그리고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시 유용한 티켓/패스와 출국 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인천국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도 판매한다. 상품 구매시 페이코(PAYCO) 결제를 이용하면 선착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은 9만원 이상 페이코 결제시 1만원, 현지 투어는 51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패스/티켓은 4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페이코 아이디 1개당 품목별 1회 사용 가능하다.

1인 5990원인 베트남 다낭 바나힐 셔틀버스를 페이코로 결제하면 1인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