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구해줘 홈즈', 제주도 '특급' 매물 소개...'집전문가' 임성빈까지 눈길

'구해줘 홈즈'에서 집 전문가 임성빈이 출연해 실속있는 정보를 전달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는 메인 타깃인 2049 시청률 1부 4%, 2부 5.5%를 기록하며 11주 연속 동 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 역시 5.7%, 7.2%를 나타냈으며 2부 시청률도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가구 기준 8.3%까지 치솟았다.

지난 9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제주도 특집으로 꾸며졌다. 먼저 지난주 소개된 11년 지기 친구를 위한 셰어하우스 매물이 계속해서 소개됐다. 덕팀의 노홍철-김광규-솔비는 애월 수영장 딸린 빌라를, 복팀의 박나래-양세형은 애월 바다 복층 빌라를 마지막 매물로 소개했다.

덕팀에서는 지난주 소개한 맘마미아 하우스를, 복팀은 애월 바다 복층 빌라를 최종 매물로 소개한 가운데 의뢰인은 애월 바다 복층 빌라를 선택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끝없는 옵션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한 이 매물은 연예인 코디들마저 너도나도 살고 싶다고 말한 집. 의뢰인은 방송 직후 제주도로 내려가 집을 계약했다고.

이어 암 투병 중인 어머니를 위해 제주도 1년 살기를 계획 중인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특별한 사연인 만큼 의뢰인들도 더욱 의지를 불태웠다. 덕팀에서는 '구해줘 홈즈' 최초로 진짜 집 전문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그의 아내 배우 신다은이 코디로 나섰으며 복팀에서는 꽃사슴 노사연과 제주 전문 감수 코디로 강산에가 출격했다.

임성빈-신다은 부부에 더해 생활밀착형 전문가 김숙까지 함께해 집을 소개했다. 이들이 처음으로 찾은 집은 조천의 예술가 나무집. 높은 층고와 친환경적인 목조 구조가 매력적인 집이었다. 다음으로는 조천 전통 돌담 주택을 찾았다. 1964년에 지어진 집으로 전통적인 구조와 집 밖의 그네와 나무집 등이 특이했다. 아직 보여주지 않은 매물들이 더 많이 남은 가운데, 덕팀과 복팀 모두 역대급 매물들이 남아있다고 예고하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날 방송은 진짜 전문가를 코디로 기용해 전문성을 높여 시선을 끌었다. 집 전문가 임성빈은 특이한 구조와 자재가 많은 제주도 집을 소개하는 데 최고의 코디였다. 그의 일목요연한 설명은 시청자들이 집의 장단점을 한눈에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줬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홍콩 시민 100만명 “중국 송환 반대” 외치며 거리로 icon이희호 여사, 위험한 고비는 넘겨...박지원 등 측근 방문 icon직장인, 여름휴가 편하게 보내는 비법 TOP 5 icon홍문종, 자유한국당 ‘친박 물갈이’ 바람에 탈당?…애국당 입당 시사 icon연극 ‘1950 결혼기념일’ 김경란X정애연, 캐스팅 확정...11일 개막 icon올해 구직자 22.7% ‘면접비 받아’...대기업 4만3천원 vs 중기 2만9천원 icon청하, 4번째 미니앨범 타임테이블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icon‘보이스3’ 박병은, 유키코 남편 마사유키…이진욱과 미묘한 첫 대면 icon‘승리호’ 송중기-김태리-유해진-진선규, 최강 캐스팅 완성...7월 크랭크인 icon11번가, 6월 십일절 반값 쇼타임 오픈...최대 64% 할인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조선시대 유학파? 세상을 뒤집을 문제적 여인 icon‘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 홀랜드, 전격 내한! 3번째 방문 '특급 팬사랑' icon김수현, 軍생활도 특급! 7월 전역 앞두고 뷰티브랜드 전속계약 icon테팔, 릴레이 여름 프로모션…’블렌더’ 최대 50% 할인 icon‘퍼퓸’ 고원희, 신성록 눈물 닦아주려다 덜미 “너 뭐야!” icon‘미우새’ 홍선영 ‘혈관 나이 65세’에 충격→7kg 감량에 ‘최고의 1분’ icon유진박, 끝나지 않은 비운…매니저에 속아 7억원대 재산피해 icon‘5명 중경상’ 여수 거북선 조형물 계단 붕괴사고 피해자 대책 마련 icon박효신 단독 콘서트, 추가티켓 오늘(10일) 오픈…소울트리 모여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