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동반화보...자체 발광 비주얼

7월 17일 방영 예정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으로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배우 신세경과 차은우의 자체 발광 비주얼 동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싱글즈 7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조선의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를 다룬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춘 두 배우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어색함 없이 각자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압도적인 비주얼로 동반 화보를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신세경은 특히 긍정적이고 밝은 차은우와의 작업 덕분에 좋은 시너지가 생긴다며 새 드라마에 대한 현장 분위기와 기대감을 동시에 전했다.

신세경은 이번 작품에서 어린 시절을 청나라에서 보낸 유학파 여사 해령 역을 맡아 극을 이끌 예정이다. 그녀는 ‘신입사관 구해령’ 작품에 대해 “대본 자체가 굉장히 산뜻하고 깔끔했어요. 캐릭터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밸런스나 이야기 자체도 유려하고 재미있어요. 캐릭터 각각의 매력이 빛나는 작품이라 그들이 모였을 때 빚어내는 앙상블 또한 기대되는 작품이에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열정과 개혁이라는 단어로 수식되는 구해령은 조선시대의 첫 여성 사관이다. ‘흑기사’의 정해라, ‘하백의 신부 2017’의 소아처럼 최근 신세경이 연기한 인물은 모두 전형적인 여성스러움을 강요 받지 않는 캐릭터였다는 점에서 결이 이어진다. 샤를리즈 테론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영화 ‘몬스터’를 좋아한다는 신세경은 “그 작품에서 여배우가 빛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그래서 작품을 고를 때 전형적이지 않은 여성 캐릭터에 끌리는 게 사실이에요”며 ‘신입사관 구해령’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밝혔다.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한 차은우는 이번 작품을 위해 2kg을 감량할 만큼 이림 역할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번 작품에서 차은우가 스스로에게 준 가장 큰 과제는 대중에게 이림의 매력을 설득시키는 일이다. “단절된 삶을 사는 이림은 모든 면에서 서툴러요. 구해령을 만나고 여러 사건을 겪으면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제일 잘 보여주고 싶어요. 귀엽고 순수한 이림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어린 시절 동생의 모습이나 우리 팀의 막내 산하의 행동을 생각해봤어요. 현장에 가면 생각했던 것과 달라지는 경우가 있는데 감독님과 스태프들에게 많이 물어요. 내관역으로 나오는 성지루 선배님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세요.”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크고 작은 현장을 경험하며 새로운 세계를 마주할수록 어린 시절 그의 어머니가 집 안 곳곳에 붙여놓은 명언 중 좌우명이 된 두 문장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진짜 행복한 사람이다’와 ‘너 자신을 알라’이 더 마음 깊이 와닿는다고 밝힌 그는 “다양한 경험을 쌓아서 많은 사람에게 믿음을 주고 싶어요.”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향한 포부를 드러냈다. 20대 초반의 나이에 가수와 배우의 영역을 오가며 쉴 틈 없이 살고 있지만 일을 통해 경험하고 성장하며 다듬어지는 과정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덧붙이며 다부진 모습을 보였다.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 더 성장하는 동시에 폭발적인 매력을 보여줄 배우 신세경과 차은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싱글즈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삼성전자, 美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스마트 LED 사이니지' 공급 icon‘해투4’ 모델 이현이, 폭탄고백 “600만원 사기당했다” icon'권아솔 도발' 박대성, '원챔피언십98' 에토와 리턴매치...1년만에 복귀전 icon'왓쳐' 한석규X서강준, '브로케미' 선보이며 시선강탈 icon백예린,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 첫 타자...장필순 '어느새' 리메이크 icon'기생충', 비하인드 Q&A 大방출..."최우식X박서준 소주 한잔한 곳은?" icon티몬 '10분어택', 20일 오전 10시 오픈...매일 자정 '라인업' 공개 icon조정석X임윤아 '엑시트', 7월 31일 개봉...色다른 재난영화 기대↑ icon'토이스토리4' 개봉 D-1, 4배 더 즐거운 4가지 관람포인트 icon창작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中 13개도시 투어...매진돌풍 icon정세운 "'그리스'로 첫 연기도전, 사막 위에 혼자 있는 기분" icon세븐틴 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오늘(19일) 첫 공연...도겸표 아더 탄생 icon물총싸움·뮤직페스티벌 한번에...전국투어 ‘워터밤 2019’ 공개 icon이민호, 소집해제 후 첫 공식활동...‘클라스’ 다른 공항패션 icon'봄밤' 정해인vs김준한, 한밤중 싸늘한 시선으로 마주하다 '아슬아슬 신경전' icon'연기 킹' 김래원, 낚시까지 KING? '도시어부' 출연한다 icon‘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 ‘믿보 황금케미’ 대본리딩 현장 공개 icon'아내의 맛' 송가인 모녀, 첫 孝데이트→진화·혜정의 첫 외출까지 icon뉴욕 넘어 유럽으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차 스틸 8종 전격 공개 icon여자친구,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열대야' '전원 작사 참여' icon‘호텔델루나’ 여진구, 엘리트 호텔리어 변신 스틸 첫공개 icon'비스트' 전혜진X김호정X안시하X이상희, 우먼파워+대체불가 존재감 기대↑ icon'머그컵 인증' 등...유통업계도 ‘플라스틱 프리’ 동참 icon송새벽X유선 '진범', 법률자문부터 범죄자 분석까지...스릴러 완성도↑ icon"청아한 무결점 피부"...신민아, 샤넬 뷰티 앰버서더로서 첫 화보 icon직장인 74.6%, 채용 때 '생기부' 확인 필요..."인성이 중요" icon'기방도령' 예지원X남대중 감독, 오늘(19일) '씨네타운' 출연...찰떡 케미 예고 icon장범준, 임수정 주연 'WWW'로 3년만 OST 참여...'손 닿으면' 20일 공개 icon여름휴가 트렌드는 '국내-호캉스', '해외-시원한 북유럽'...예약↑ iconLG전자 초고화질+초대형 화면 '시네빔 Laser 4K' 프로젝터...체험행사 실시 icon레드벨벳, 중독성 강한 '짐살라빔' 주문...'흥' 페스티벌 개장 iconG9, 매주 수목금 '오! 지구데이'...이번주 해외직구 최대 20% 할인 icon싸이의 ‘파오’, GS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icon골든차일드 보민,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 모델 발탁 icon아이소이, ‘착한썬을 쓰다’ 이벤트···최대 35% 할인 icon낚시웨어도 ‘필환경’ 시대...친환경 자외선차단 제품 러시 icon바르고 먹고 마시는 항산화 케어로 ‘썸머 안티에이징’ icon에어컨의 습격! 건조한 여름철 ‘철벽 보습 아이템’ 추천 6 icon‘천의 얼굴’ 변요한, 청량함 가득 워치화보 공개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