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은 1년 중 더위가 가장 심하다는 삼복(三伏)의 첫 번째 날이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여름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현대인들의 원기 회복을 도울 수 있는 흑마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최근 여름철 체력 관리에 도움을 받기 위해 흑마늘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마늘을 일정한 습도 및 온도에서 숙성, 발효하면 마늘 특유의 알싸한 냄새와 매운 맛은 사라지고 단맛이 강한 흑마늘이 된다. 흑마늘은 자극적인 맛은 적으면서 생마늘보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혈액순환을 도와 몸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천호엔케어는 7월 8일부터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흑마늘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국내산 흑마늘을 효소분해공법으로 추출해 더욱 맛있고 부드럽게 만든 ‘흑마늘 프리미엄’과 ‘흑마늘 오리지널’을 20% 할인 판매하고, 100% 국산 흑마늘에 밀크씨슬추출분말과 비타민B믹스까지 담아 달라진 하루를 느낄 수 있는 ‘지친 당신을 위한 흑마늘’도 4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이외 처음 흑마늘을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도록 대보추출농축액을 더해 흑마늘의 맛은 더욱 부드럽게 만들고 영양까지 챙긴 ‘하루활력 흑마늘’과 흑마늘을 비롯해 식물성 원료까지 스틱 1포에 담은 ‘지친 하루엔 흑마늘 청’은 한 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