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터져버린 울분에 안방극장 ‘격공’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의 울분이 터졌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갑자기 찾아온 출구 없는 사랑에 갇힌 네 남녀의 감정을 다루는 드라마다. 사랑이라는 감정 앞에 흔들리는 인물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하며 방송 첫 주부터 뜨거운 호평과 공감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12일 방송된 ‘오세연’ 3회는 이 같은 섬세한 심리묘사가 더욱 돋보였다. 손지은(박하선)은 겉보기에 지극히 평범한 결혼 5년차 주부다. 그러나 내면은 하루가 다르게 메말라가고 있었다. 남편 진창국(정상훈)은 아내 손지은에게 사랑은커녕 관심도 주지 않는다. 오로지 새만 애지중지할 뿐이다. 그렇게 참고 또 참던 손지은의 감정이 무너져 내린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진창국은 손지은에게 무심했다. 아플 때는 관심도 없다가 다 나은 후에야 술에 취해 챙겨주는 진창국을 보며 손지은은 홀로 “고장 난 시계 같다”고 자신과 남편의 관계를 자조했다. 시어머니 나애자(김미경)도 손지은을 지치게 만들었다. 며느리가 다른 남자를 만난다는 의심을 품은 채 손지은에게 이것저것 간섭했다.

결국 손지은은 앵무새를 잘 챙겨주지 않는다고 자신을 탓하는 진창국의 말에 폭발하듯 울분을 토해냈다. 자신이 아플 때는 몰라주던 진창국이 앵무새들의 건강은 지극정성으로 챙기고, 아이를 갖고 싶다는 말은 무시하며 손지은을 정말 새의 엄마로 여기듯 ‘엄마’라 부르는 모습에 무너져버렸다. 손지은의 상황과 감정 변화를 지켜본 시청자들은 그의 울분에 공감했다.

방송 말미 손지은은 앵무새 사랑이를 잃어버렸다. 이때도 진창국은 손지은의 말을 일방적으로 무시하며 그녀가 사랑이를 버리려 했다고 의심까지 했다. 이미 무너진 손지은의 마음은 나락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었다.

체념한 듯 공허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손지은은 자신의 일상에 깊숙이 스며드는 남자 윤정우(이상엽)로 인한 설렘, 자책 등에 휩싸이기 시작했다. ‘오세연’은 이 같은 손지은의 감정 변화를 점진적으로, 섬세하게 그리며 시청자 공감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 말미 손지은은 날아간 사랑이를 찾기 위해 정처 없이 헤매던 중 윤정우와 마주했다.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박하선 이상엽은 이를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증이 솟구친다. 오늘(13일) 밤 11시 방송.

사진= 채널A,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목포 할머니댁 힐링’vs성훈 '싱가포르 잘생김 폭발’에 시청자 요동 icon유튜버 홍사운드, BBQ신메뉴 '황금올리브 순살' 폭로 영상 게재 icon‘왓쳐’ 한석규X김현주X서강준, 진실의 퍼즐 조각 맞출 비리수사팀 ‘시동’ icon'마리텔V2' 납량특집, 김수미X장동민 '피범벅' 몰래카메라 '최고의 1분' icon‘모던패밀리’ 박원숙X이상아, 찡한 인생토크...이계인 ‘눈물고백’에 검색어 ‘올킬’ icon'녹두꽃' 윤시윤, 고부사또 부임...13일 '막방' 기대감 고조 icon‘전참시’ 이영자, 먹교수 ASMR 듣고 음식 맞혀라 퀴즈...승자는? icon'악플의 밤' 김지민-산들, '역대급' 악플에 '후련&개운 토크' icon‘보좌관’ 이정재, 김갑수에 무릎꿇어 “공천권 제게 주십시오” icon'강식당3', 송민호-피오 '쓰담쓰담' 공식 발매...규현 래퍼 참여 icon[오늘 날씨] 전국 '흐림'-곳에 따라 '소나기'...낮 기온 어제보다 높아 icon[인터뷰] 손열음 평창대관령음악제 예술감독 “가장 고전적이면서 현대적인” icon방탄소년단, 7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엑소·위너 2~3위 icon배성우X성동일 ‘번신’, 악마에 교란된 가족...1차 예고편 공개 iconITZY(있지), '아는형님' 출격...퀴즈부터 댄스열전까지 '시선집중' icon‘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시즌 마지막 경기에 잔뜩 긴장 icon문 대통령,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 선언...17일간 수영 축제 돌입 icon세븐틴 두번째 월드투어, '오드 투 유' 메인 포스터 공개...블랙수트 완벽 소화 icon아일X하현상 ‘호피폴라’, 제1대 ‘슈퍼밴드’ 감격 우승한 이유는 icon1인가구 전성시대, SBS 스페셜 '간헐적 가족' 조명...'대안가족'될까 icon이지은X여진구 ‘호텔 델루나’ 오늘 오픈...체크인해야 하는 이유 셋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