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점프점프 스푼즈’가 출시된다. 

22일 출시되는 ‘점프점프 스푼즈’는 ‘달려달려 스푼즈’와 ‘올라올라 스푼즈’에 이어 롯데컬처웍스와 엔씨소프트가 협업으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게임이다.

스푼즈 캐릭터가 디저트들을 밟고 뛰어오르며 바다에 빠지지 않도록 조작하는 형식으로 점프를 많이 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은 점수 순위와 관계없이 게임 내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영화나 매점 상품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한 고객에게는 티켓에 표기된 영화 시작 시간 30분 전부터 게임 내 특별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기념으로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 부산 본점에서, 8월 1일부터 4일까지 롯데시네마 전주에서 각각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 ‘점프점프 스푼즈’를 플레이한 고객들의 점수 순위를 매겨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 이벤트가 개최되는 롯데시네마 부산본점과 전주에서는 다채로운 스푼즈 굿즈들을 판매하는 ‘스푼즈 미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스푼즈 대형 서핑보드 튜브와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