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로맨스를 책임질 김래원과 공효진의 커플 스틸이 최초 공개됐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자친구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전 남자친구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다. 이번 공개된 커플 스틸은 김래원과 공효진의 특별한 현실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재훈 역 김래원과 선영 역 공효진이 서로를 바라보는 스틸은 미묘한 긴장감과 설렘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만난 지 하루 만에 서로의 연애사를 알게 된 재훈과 선영은 연애에 대한 전혀 다른 태도로 부딪히지만 서로에게 자꾸만 신경 쓰이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이들이 그려낼 가장 솔직하고 거침없는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재훈에게 다가가는 선영과 이에 당황하는 재훈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두 사람이 선보일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기대케 하며 기분 좋은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재훈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이는 김래원의 무심한 듯 다정한 모습과 공효진 특유의 당당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서로를 마주보며 환하게 웃는 재훈과 선영의 스틸은 한층 가까워진 듯한 모습으로 현실 설렘을 유발한다. 믿고 보는 김래원과 공효진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완벽한 호흡을 예고, 한층 더 현실적이고 솔직한 모습으로 영화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보기만 해도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유발하는 김래원, 공효진의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사진=NEW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