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이 역대급 상극 케미를 보여주는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로 설경구, 조진웅 두 배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 패션 스타일 – 정장 VS 점퍼

돈 좀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는 깔끔한 정장으로 완벽한 슈트핏을 뽐내며 까칠하고 시크한 매력을 예고한다. 장수에 대해 “의상부터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하는 캐릭터”라고 표현한 설경구는 한 치의 오차 없는 의상의 완벽주의자 캐릭터 장수와 한 몸이 돼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반면 폼 좀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스포티한 점퍼부터 화려한 꽃무늬 블루종까지 자유분방한 패션과 함께 코믹한 매력을 선보인다. 조진웅은 “옷만 보면 거부감이 생길 수 있지만 실제로 입으면 자신감이 생긴다”며 영기의 패션 스타일이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는 가장 큰 요소였음을 밝혔다.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 헤어스타일 – 웨이브 VS 내추럴

장수는 승률 100%를 자랑하는 전설적인 대형 로펌 대표답게 감각적이고 세련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늘 정돈된 이미지를 유지한다. 자신의 스타일링을 전담하는 미용사를 따로 둘 정도로 웬만한 건 성에 차지 않는 까칠한 성격이다. 이런 그에게 허세 많고 제멋대로인 꼴통 건달 영기가 나타난다. 인생 한방의 역전을 꿈꾸며 폼 나게 살고 싶은 영기는 요즘 유행하는 포마드 헤어와 부스스한 헤어 사이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헤어스타일 하나만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주는 영기가 차갑고 까칠한 장수와 만나 과연 어떤 상극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 입맛 취향 – 바나나 우유 VS 소주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른 두 사람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입맛도 상극이다. 시크하고 날카로운 성격과는 달리 장수의 취향 저격 음료는 바로 바나나 우유다. 순수한 입맛의 장수는 의외의 반전 취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깡 하나로 버텨온 영기는 하루를 마무리하며 소주 한잔 기울이는 것을 즐기는 캐릭터다. 입맛이 성숙한 영기와 순수한 입맛 장수는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면서 점점 가까워지고 이제껏 본 적 없는 환장할 만한 케미를 선보이며 빅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설경구, 조진웅의 상극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퍼펙트맨’은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