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극장가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 3일 차에 누적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4일째엔 200만명을 돌파하고 흥행 승승장구 중이다.

사진='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4일차인 14일 오후 7시 35분 기준 누적관객수 200만명을 돌파해 역대 추석 연휴 개봉 한국영화 중 최단 기록 200만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이는 2017년 개봉한 ‘남한산성’과 타이기록으로 ‘남한산성’ 역시 개봉 4일째에 누적관객수 200만명을 돌파하고 영화 ‘관상’ ‘밀정’이 가지고 있던 기록을 깬 바 있다. ‘남한산성’ ‘관상’ ‘밀정’ 모두 추석 연휴 기간 개봉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한국영화들이다. 또한 2017년 개봉하며 688만 명을 기록한 마동석표 액션 영화 ‘범죄도시’ 보다 무려 3일이나 앞선 흥행세로 올 추석 극장가의 흥행 강자다운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내는 행보다.

여기에 유쾌한 팀플레이로 극장가에 웃음을 선사하며 올해 첫 천만 영화 타이틀을 거머쥔 ‘극한직업’과 재난 속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로 누적관객수 932만명을 기록 중인 ‘엑시트’ 등 한국 화의 저력을 과시한 올해 최고 흥행작들과 같은 속도라는 점에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범상치 않은 흥행 조짐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개봉 2일차에 동시기 개봉작인 ‘타짜: 원 아이드 잭’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관심이 더욱 모아진다.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 김아중, 장기용, 손용호 감독이 200만 돌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빨간 풍선을 배경으로 장난끼 넘치는 표정과 함께 200만 문구를 손에 낀 채 나란히 서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 속에서 나쁜 녀석들이 악을 향해 날리는 통쾌한 한 방을 연상케 한다. 여기에 현재 해외 체류 중인 나쁜 녀석들의 멤버 마동석을 대신하는 ‘마요미’ 인형까지 함께하고 있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역대 추석 영화 중 최단 기록인 개봉 4일차에 누적관객수 200만명을 돌파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9월 11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