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오늘(27일) 단 하루 동안 앱 신규 가입 고객 1만명에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달콤커피 제공

9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하고 향기로운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 라인업인 ‘K시리즈’(K4 제외)를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27일 자정부터 달콤커피 공식 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이날 달콤커피 앱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는 K1(마일드)부터 K3(딥)까지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이미 달콤커피 앱을 이용 중인 기존 회원들에게도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이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으로 오는 30일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달콤커피는 아메리카노 한 잔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원두 배합을 통해 다양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장 점원에게 직접 또는 테이블 오더로 커피 주문 시 브라질,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이디오피아, 탄자니아, 케냐 등 최상급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K1부터 K4까지 다양한 원두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