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가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일 첫 정규앨범 ‘꿈의 장: MAGIC’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영상은 4분이 넘는 분량에도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기록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콘셉트 트레일러'를 본 전 세계 팬들은 “아이돌계의 혁명이다”, “예술 작품 한 편을 본 느낌”, “정말 다른 레벨이다”, “신인답지 않은 소화력에 감탄했다” 등 완성도 높은 콘셉트 트레일러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미국 현지매체 엘리트 데일리는 '콘셉트 트레일러'를 자세히 소개하면서 “그들의 모든 춤 동작이 놀라울 따름이다. 정말 마법 같고 초현실적이다”고 전했다. 미국 틴 보그 역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제 다른 레벨에 도달했다. 마법과도 같은 트레일러 공개로 팬들은 기대감을 더욱 감출 수 없게 되었다”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꿈의 장: MAGIC’의 콘셉트 트레일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프로젝션 매핑을 활용한 3차원 그래픽이 만나 신비로운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MAGIC’은 데뷔앨범 ‘꿈의 장: STAR’에 이어 꿈을 좇는 소년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21일 발매된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