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라운드에서 레전드 무대가 속출하며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10일 방송된 Mnet ‘퀸덤’에는 파이널 경연을 앞둔 마지막 3차 사전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은 유료방송 1539세 시청률 기준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이어갔다.

3차 사전 경연 중 1라운드 유닛 라운드에서는 여섯 팀을 대표하는 각 팀 멤버들이 보컬, 퍼포먼스 유닛을 결성해 실력을 겨뤘다. 박봄X오마이걸 효정으로 구성된 ‘봄&쩡’ 유닛은 '허수아비'로 무대 위에서도 빛나는 호흡을 발휘했다.

AOA 혜정X(여자)아이들 민니 유닛 ‘아아’의 '인스타그램' 무대는 특유의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혜정은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목소리로 몽환적인 느낌을 표현해내며 오직 ‘퀸덤’이라 가능했던 조합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마마무 화사X러블리즈 Kei ‘구오’의 'wish you were gay' 무대가 공개됐다. 겉으로 보기에 극과 극의 스타일이었던 두 사람은 화사의 자유로운 창법, Kei의 성숙하고 무게감 있는 목소리가 만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연습 때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퍼포먼스 유닛 ‘식스퍼즐’의 무대가 베일을 벗었다. 러블리즈 정예인, 마마무 문별, AOA 찬미, (여자)아이들 수진, 오마이걸 유아, 그리고 박봄을 대신해 출전한 브레이브 걸스 은지까지 여섯 명의 댄서들은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팬도라(Fan+Pandora)의 상자’ 미션이 진행된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