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모두의 달콤한 썸을 불러일으킬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너의 여자친구' 예고편 캡처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지일주)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이엘리야),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혜진과 휘소의 극과 극인 성격과 두 사람의 말랑말랑한 로맨스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자친구 빼고 다 만든다는 공대생 아니냐’라는 대사와 함께 모태솔로 공대생 3인방 휘소, 용태(허정민), 창길(김기두)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에게 웃픈 공감과 재미를 자아낸다.

이어서 할 말은 다 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이 한 번에 인형을 맞히는 걸크러시한 면모를 선보인 가운데, 우람한 체격의 유도 선수들에도 기죽지 않고 당차고 솔직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은 달달한 로코맨스의 시작을 예고하며 다방면에서 해박한 지식을 뽐내는 ‘휘소’는 유일하게 연애에만 서툰 반전 매력을 선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설렘 가득한 휘소와 혜진의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두 사람의 솔로 탈출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모태솔로 공대생 용태와 창길부터 통통 튀는 모델 하나(이진이)까지 시선강탈 유쾌한 장면들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빵빵 터지는 웃음 케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우리 모두의 썸을 불러일으킬 스토리와 이엘리야, 지일주의 두근거리는 케미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