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란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 번 ‘겨울왕국’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가 ‘#두려워하지마‘ 이벤트를 오픈해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겨울왕국 2'가 지난 11월 20일부터 이벤트 홈페이지를 오픈해 전국민의 열띤 참여를 끌어내고 있다. 

이번 ‘#두려워하지마‘ 이벤트는 영화의 주인공들과 함께 용기를 줄 수 있는 ‘두려워하지마’란 메시지를 전하는 콘셉트으로 눈길을 끈다. 성난 파도를 향해 거침없이 달려들거나 환상적인 마법을 펼쳐내는 엘사를 비롯해, 언니 곁을 지키는 듬직한 긍정주의자 안나, 굳센 표정으로 돌진하는 크리스토프와 스벤, 빨간 낙엽과 함께 바람에 날리는 사랑스러운 올라프 등 '겨울왕국 2'의 주인공들의 용기 있고 긍정적인 면모를 담은 영상에 메시지를 담아 가족, 연인, 친구 등 지인에게 보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노래하는 엘사인형(1명)부터 안나인형(2명), 올라프 레고(3명), '겨울왕국 2' 스노우볼(10명), 영화 예매권(30명)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접한 사람들은 “요즘 추운데 용기 보내는 이벤트 좋네요” “영상 속 ‘엘사’와 ‘안나’처럼 용기 뿜뿜!” 등 이벤트의 취지에 공감하는가 하면, “스노우볼 갖고 싶다!” “경품이 진짜 갖고 싶네요ㅠㅠ” 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경품을 향한 폭발적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참여자들은 “취업, 반드시 성공할 거야! 너의 능력을 믿어봐!” “다 잘 될거야! 넌 항상 잘하고 있어, 행복할 일만 가득하길!” “우리 가족만 생각하면 두려울 게 없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사랑합니다♥” “당신 옆엔 내가 있잖아! 앞으로도 항상 어떤 일이 있어도 함께하자!” 등 많은 이들이 친구, 가족, 부부, 연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거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을 기념해 오픈한 '겨울왕국 2'의 #두려워하지마 이벤트는 남녀노소 불문 전국민에게 용기와 선물을 전하며 영화 개봉에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