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TS 측 "슬리피 숙소 단전·단수 거짓...법적 대응할 것"(ft.사실확인서) [공식]

TS 엔터테인먼트가 언론, 방송을 통해 숙소 단전, 단수 이야기를 전한 슬리피의 입장을 반박했다.

사진=연합뉴스

9일 TS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언론과 방송으로 밝힌 슬리피의 주장이 거짓임을 말씀드린다. 많은 분들이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이 사용하고 있는 숙소에 단전 또는 단수 됐던 걸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명백한 거짓말이고 말도 안 되는 주장이다”고 전했다.

TS 측은 한국전력공사, 해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사실확인서를 첨부하며 “위 거주지는 단 한번도 단전이 됐거나 단수가 됐던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슬리피의 일방적인 주장만 보도한 특정 매체로 인해 기사를 본 분들은 그 주장을 사실로 받아들였을 것이다. 확인절차 없이 보도한 것에 대해 굉장히 불쾌한 유감을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또한 “사실이 아닌 것을 슬리피가 잘 알면서 매체 인터뷰와 방송을 통해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며 “회사 입자엥서는 여러 숙소를 관리하다보니 공과금이 가끔 연체 된 적은 있었지만 단전, 단수는 단 한번도 없었다는 걸 말씀 드린다. 악의적으로 기사를 보도한 특정 매체와 악의적인 거짓말을 주장한 것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응 할 것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사진=TS 엔터테인먼트 제공

#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슬리피 관련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일단 당사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언론과 방송으로 밝힌 슬리피의 주장이 거짓임을 말씀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이 사용하고 있는 숙소에 단전 또는 단수가 되었던 걸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명백한 거짓말이고 말도 안 되는 주장입니다.

첫 번째 자료는 한국전력공사의 공문이고 두 번째 자료는 해당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사실확인서 입니다.

위에 적혀있는 주소지는 슬리피가 가족과 함께 살고 싶다고 회사에 부탁하여 회사가 계약내용 외 보증금 및 월세를 지원했던 슬리피와 그의 가족 거주지입니다. 위 거주지는 단 한번도 단전이 되었거나 단 한번도 단수가 되었던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슬리피의 일방적인 주장만을 보도한 특정 매체로 인해 그 보도를 보신 분들은 슬리피의 거짓주장을 사실로 받아드렸을 것입니다. 전화 한 통이면 알 수 있는 내용을 확인절차 없이 보도를 하신 것에 대해 굉장히 불쾌한 유감의 뜻을 표합니다.

또한 사실이 아닌 것을 그 누구보다 해당 거주지에 살았던 슬리피가 잘 알면서 매체 인터뷰와 방송을 통해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최근까지 계속 하였던 것에 대해 이는 악질적인 허위사실이며 이에 대해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회사입장에서는 여러 개의 숙소를 관리를 하다 보니 가끔 공과금이 연체가 되어서 지급이 되고 고지서가 온 경우가 있었지만 단 한번도 단전, 단수 된 적 없음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또한 악의적으로 기사를 보도한 특정 매체와 악의적인 거짓말을 주장한 것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좋지 못한 기사로 인사 드리게 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쌤소나이트 레드, 메가박스 7개점서 특별전...캐리어 ‘토이즈’ 증정 icon‘사랑의불시착’ 현빈X손예진, 세계인 마음에 안착? 넷플릭스 서비스 icon인터파크, 풍성한 혜택가득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icon추미애, 강금실 이어 두번째 女법무부장관 탄생?…청문회 준비 돌입 icon윌스미스X톰홀랜드 '스파이 지니어스', 내년 1월 개봉...완벽 케미 기대↑ icon정일우X곽동연 '엘리펀트 송', 관객평점 9점대 본격 ‘흥행가도’ icon시얼샤로넌X티모시샬라메 '작은아씨들', 내년 2월 개봉...'레이디버드' 콤비 재결성 icon‘런닝맨’ 유아VS강한나, 같은듯 다른 춤신춤왕? 꽝손 이희진 물폭탄 icon워치스테이션 ‘브랜드 올데이’...13일 최대 70% 할인판매 icon'파비안느' 고레에다 히로카즈, '방구석1열' 출연 확정...문소리 만남 성사 icon‘당나귀 귀’ 현동은, 기적의 인바디? 초밥 40접시…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icon뉴발란스, ‘도시+아웃도어’ 감성탑재 트레일화 ‘ML703’ 출시 icon스트레이키즈, 오늘(9일) 신곡 '바람' 컴백...프롤로그 카드 공개 icon'백두산', 역대급 재난 블록버스터 관람포인트 #상상력 #캐스팅 #캐릭터 icon쿠팡, 2019 크리스마스관서 '홈파티 준비'도 새벽배송으로 icon'집이야기' 이유영, 오늘(9일) '씨네타운' 생방송 출연...비하인드 大방출 icon‘아육대’ 봉중근-양준혁, 스포츠 레전드 출동…신동X홍진영 E-스포츠 해설 icon'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행운퀴즈 등장...모델명 정답은?(ft.신한카드) icon티몬, '100초어택'...인기상품 최저가+무료배송 icon박현우, ‘합정역 5번 출구’ 비하인드 “15분만에 작업” 기적의 작곡법 icon'21브릿지' 채드윅 보스만, 블랙팬서→베테랑 경찰 변신...메인포스터&스틸 공개 icon‘VIP’ 장나라, 이상윤 여자 표예진 ‘1대1’ 대치…살벌한 기싸움 icon에비수, 전속모델 'SF9' 12월 28일 팬사인회 진행 icon안재홍X강소라 '해치지않아', 동산파크 살리기 대작전...스틸 16종 공개 icon이제훈, 롯데시네마 함께하는 ‘해피앤딩 스타체어’ 성료 icon‘워호스’ ‘제이미’ ‘더 그레이트 코멧’ 2020년 초연 뮤지컬 몰려온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