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나에게 딱 맞는 건강식품을 골라주는 건강 큐레이션 서비스 ‘천호 헬스 매니저’를 운영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 헬스 매니저’는 전문 상담사가 1대 1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 나이, 성별 등의 정보와 상담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식품을 추천해주고 고객의 만족도까지 사후 관리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로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정보 수신동의 후 신청할 수 있다. 

천호 헬스 매니저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 상담사를 통해 수많은 건강식품 중 나에게 맞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원료와 효능을 가진 건강식품들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큐레이터 역할을 하면서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집중하는 맞춤형 상담 서비스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천호엔케어는 천호 헬스 매니저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1회, 최대 4팩의 무료 샘플 증정과 신제품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무제한 무료 배송 및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더블 쿠폰까지 증정한다. 이 밖에 제품 구입 후 고객들의 만족도와 함께 추가적으로 필요하거나 궁금한 내용을 확인하는 ‘해피콜’ 시스템도 마련돼 있어 정기적이고 적극적인 상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해피콜은 고객의 피드백을 듣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양방향 소통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차원에서 도입됐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건강식품 상담 경력 3년 이상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CS 품질평가, 건강식품 지식 역량평가 등 자체 테스트를 통과한 이들에게 천호 헬스 매니저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자격제도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며 헬스 매니저 개개인 또한 직업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다는 취지에서 마련한 제도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