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가 다가오는 경자년을 맞아 대한민국 모든 ‘경자씨’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 ‘경자의 전성시대’를 진행한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경자의 전성시대’는 이름이 ‘경자’인 고객과 동반인 모두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국내 여행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분기별 보물섬투어가 추천하는 히트 여행상품 3가지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신분증을 통한 이름 확인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경자의 전성시대’의 1탄은 2020년 1분기에 사용 가능한 여행상품으로 ▲제주도 실속 패키지 3일 ▲제주도 완전 자유여행 3일 ▲울릉도 실속 패키지 3일 등 제주도와 울릉도의 봄 풍광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각 상품에 따라 식사, 렌터카 비용, 관광지 입장료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 제주도 실속 패키지 3일

오는 2월 12일 출발 상품까지 할인되는 ‘제주도 실속 패키지’에는 카멜리아힐, 여미지식물원, 에코랜드, 유리의 성 등 제주 유명 관광지 입장료를 포함했다. 이스타항공을 탑승하며 호텔 선택이 가능하고 조식과 중식을 각각 2회씩 제공한다.

◇ 제주도 완전 자유여행 3일

‘제주도 완전 자유여행’ 상품에는 아시아나항공 탑승에 렌터카 비용을 포함해 자유여행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4성급 제주 그라벨호텔에서 조식 포함 2박을 제공하며 전일 자유 일정이다. 2020년 구정 연휴에 맞춰 오는 1월 22일부터 26일 출발 상품에 한해 할인이 제공된다.

◇ 울릉도 실속 패키지 3일

‘울릉도 실속 패키지’에는 서울-묵호 왕복 셔틀버스와 묵호-울릉도 왕복 선박을 포함했다. 식사로는 울릉도 토속 산채비빔밥 등 총 5회를 제공한다. 또한 육로 관광 코스와 자유시간을 이용해 ‘섬 속의 섬’ 관음도까지 관광할 수 있다. 오는 2월 28일부터 4월 9일 출발 상품까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