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혹은 특별한 연말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폴리스의 ‘스마트 프라임 캐리어’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사진=폴리스 제공

국내외 여행 혹은 가까운 호텔에서 호캉스라 즐기더라도 짐싸는 일에서부터 시작된다. 최근 여행 횟수가 잦아지면서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에 대한 니즈와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다. 한번 구매하면 몇 해를 두고 쓰는 물건이니 만큼 선택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다. 소비자라면 누구나 튼튼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를 꿈꿀 터.

폴리스의 ‘스마트 프라임 캐리어’는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독일 코베스트로 100%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내충격성, 내열성, 내후성, 자기소화성을 갖춰 유연하고 가볍다. TSA락 장금장치와 이중지퍼는 어떤 상황에서도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또한 360도 회전하는 히노모토 더블 휠은 조용하고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해 무거운 짐이 들어 있어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견고한 알루미늄 손잡이는 3단 조절이 가능하다. 내부는 여러 개의 지퍼포켓으로 돼 있어 효율적인 분리 수납이 가능하며 5cm가 늘어나는 확장지퍼로 필요에 따라 수납을 추가할 수 있다.

특히 캐리어를 열지 않고도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보조배터리 모듈 케이스가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개인용 충전 허브로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나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스마트 기기 사용이 많은 비즈니스맨을 비롯해 여행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기내용 사이즈인 20형과 수화물용 사이즈인 24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실버, 네이비, 와인, 티타늄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의 대표 컬러인 와인 컬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폴리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020년 1월 1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