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셉라비앙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뽐냈다.

CJ ENM 오쇼핑부문 대표 색조 장인 브랜드 SEP이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로 변해 첫 번째 컬렉션을 진행했다. 지난 5일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명 이상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의 브랜드 라비앙과 만나 홀리데이 화보컷을 공개했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핑크시크릿 대표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SEP의 첫 번째 홀리데이 컬렉션은 라비앙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성분인 보르피린, 콜라겐,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등이 만나 트렌디한 색조에 트리트먼트 립스틱, 립글로스, 플럼퍼로 이루어진 립 컬렉션이다.

공개된 화보 속 시선을 사로잡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볼륨, 광, 컬러의 새로운 립스틱인 트리트먼트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발색과 보습, 영양, 볼륨까지 잡을 수 있는 토털 립 솔루션이며 립스틱 표면에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발라 홀리데이 무드를 더했다.

여기에 활용도 높은 트위드레드, 썬드라이코랄, 마론브릭, 핑시핑크 총 4가지 컬러 립스틱과 립글로스, 립플럼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연말 선물로 제격인 셉라비앙 립스틱은 17일 오전 11시부터 CJmall을 통해 미리 구매 가능하며 오는 20일 밤 11시50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퍼스트룩 &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