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캐릭터 펭수가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다.

오늘(17일) 밤 8시55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을 찾은 펭수는 인터뷰를 시작하기 전 한밤 큐레이터가 마이크 착용으로 곤란을 겪자 다른 제작진을 향해 도와달라며 그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SBS 안되겠네!”라며 장난을 치고 직접 슬레이트를 치다 마이크를 떨어뜨린 뒤 장난스럽게 노래를 부르는 등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한다.

기쁜 소감을 노래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펭수는 귀여운 율동과 함께 발랄하게 노래를 불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요즘 본인이 핫한 사실을 알고 있다며 자신 있게 말하는 등 솔직한 매력을 뽐낸 그는 인기비결 3가지를 묻자 본인과 팬을 언급했다.

대중들이 펭수의 솔직한 모습을 통해 통쾌함을 느낀다는 말에 그는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살면 된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사랑 가득 담긴 애교를 보여줬다고 한다. 이어 카메라 앞에서 직접 비트박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표정 연기도 보여주며 일명 ‘펭수짤’을 갱신했다고 한다.

한밤 큐레이터를 웃게 만든 세 번째 인기비결 대답은 무엇이며 새로운 펭수짤은 어떤 모습일지 오늘(17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