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슬리피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정산을 받지 못했다"는 주장을 반박하는 자료를 제시했다.

26일 TS엔터테인먼트(이하 TS)는 "정산과 관련된 슬리피의 거짓주장에 대한 사실을 밝히겠다"라며 공식입장과 함께 이를 뒷받침하는 4개의 증거 자료를 제시했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가 제시한 자료1

먼저 TS 측은 슬리피의 변호인이 보내온 내용증명을 제시하며 "18년 4분기까지 정산수익을 지급했고 회사의 협조에 감사드린다는 표현이 있다"고 지적했다. 

또 두 번째 자료인 메신저 내용을 제시하면서 슬리피가 "18년 12월 31일까지 회사 임원진들에게 안부 인사를 했지만 그 후 갑자기 변호사를 선임해 일방적인 내용증명을 보냈다"며 "지난 4,5월에 슬리피가 소송을 제기할 당시 '정산금을 못 받았으니 돌려주라'는 내용은 없었다. 지급과 관련해 아무 문제가 없다는 사실을 스스로 인정한 셈이다. 지난 5월 제기된 소송은 기각됐다"라고 했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가 제시한 자료2-1, 2-2

TS측은 "슬리피가 방송과 언론을 통해 정산금을 받지 못한 것처럼 거짓 주장으로 당사를 욕보이게 행동한다. 황당한 거짓말이며 법적으로 제기한 내용과 다르다"라고 주장했다.  

마지막 자료는 슬리피의 서명이 들어간 자료로 TS 측은 "지난 4~5년간 슬리피가 정산 담당자와 정산 회의를 거쳐 친필로 사인한 자료다. 슬리피는 당사가 한 두 장짜리 자료를 보여줬다고 주장하지만 최소 3개월마다 수십 장 이상 되는 자료다"라고 지적했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가 제시한 자료3

그러면서 "이 외에도 슬리피 본인이 언론 및 방송을 통해 주장했던 수많은 거짓말과 기타 사실과 다른 내용에 대해 당사는 진실을 밝힐 것이며 끝까지 강력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다"라고 했다. 

다음은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슬리피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정산과 관련된 슬리피의 거짓주장에 대해 사실을 밝혀드리고자 합니다.

<자료1>

위 자료는 슬리피 변호인이 보내온 내용증명입니다. 보시다시피 18년 4분기(10월~12월)까지 정산수익 지급을 확인하였으며 회사의 협조에 감사 드린다는 표현이 있습니다.

<자료2-1, 자료2-2>

슬리피는 18년 12월 31일까지 회사 임원진들에게 안부 인사를 하였으며 그 후 갑자기 변호사를 선임하여 일방적인 내용증명을 보냈습니다. 많은 언론매체의 인터뷰에서는 정산과 관련하여 이를 못 받았다는 내용을 얘기하고 있지만, 지난 4월, 5월에 슬리피가 제기한 소장에서는 '정산금을 못 받았으니 돌려줘라' 라는 소송 내용은 아예 없었습니다. 즉, 슬리피가 소송을 제기한 당시에는 정산금 지급과 관련하여 아무 문제가 없음을 본인 스스로가 인정을 한 것입니다. 지난 5월에 슬리피가 당사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은 기각되었습니다.

그러나 슬리피는 각종 방송 및 언론을 통해 슬리피 본인이 정산금을 받지 못하여 소를 제기한 것처럼 거짓 주장을 하면서 당사를 욕보이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이는 황당한 거짓말이며 법적으로 제기한 내용과 언론 및 방송을 통해 주장하는 내용이 다릅니다.

<자료3>

위 자료는 지난 4~5년간 슬리피가 정산에 관련한 모든 자료를 보고 정산 담당자와 정산 회의를 거쳐서 슬리피 본인이 친필로 싸인 한 자료입니다. 슬리피는 당사가 한 두 장짜리 자료를 보여주었다고 거짓주장을 하지만 자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최소 3개월마다 수십 장 이상 되는 자료입니다.

이 외에도 슬리피 본인이 언론 및 방송을 통해 주장했던 수많은 거짓말과 기타 사실과 다른 내용에 대해서도 당사는 진실을 밝힘과 동시에 끝까지 강력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을 밝혀드립니다.

다시 한번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당사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