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가 ‘추억의 영화 세계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의 소통 프로그램 ‘무비하와이’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무비하와이’는 최근 20년간 명작으로 꼽힌 작품을 매달 한 편씩 상영하고 영화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을 직접 초청해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갖는 행사다. HOW와 WHY의 합성어에서 따온 행사명 ‘Movie Howhy’에서 알 수 있듯이 관객들은 추억의 명화들이 어떻게, 왜 제작됐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번 행사는 영화를 사랑하는 20대 청춘들과 함께 한 편의 영화를 탄생시키기까지 땀 흘린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화로의 여행을 통해 미래 직업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기회와 지친 일상 속 힐링을 얻어갈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비하와이’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3관에서 매달 1회씩 고정으로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2000원에 영화와 GV 관람이 가능하다. 할인 가격 2000원은 20대를 향한 응원의 의미를 담았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소장용 스페셜 굿즈 또한 선사한다.

제 1회 무비하와이는 영화 ‘지구를 지켜라’를 주제로 오는 1월 1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1월 3일부터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