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일등석, 비즈니스석, 일반석의 기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고급 침구 및 어메니티 제공을 비롯해 기내식 개편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사한다.

고급 침구 및 어메니티로는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 제품이 제공된다. 일등석 승객들에게는 600수의 면 매트리스 및 이불, 풀 사이즈 베개 등을 통해 보다 편안한 비행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어메니티 키트는 남성용 또는 여성용으로 제공되며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수, 립밤 등 스킨케어 제품 등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홍콩의 유명 브랜드 PYE의 100% 유기농 순면 소재의 잠옷, 안대, 슬리퍼도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장거리 비즈니스석 승객들도 매트리스, 베개, 슬리퍼 등 뱀포드의 제품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비행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미스트, 바디로션 등이 담긴 뱀포드의 어메니티 키트가 제공돼 비행 중에도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프리미엄 일반석을 위한 서비스도 업그레이드됐다. 양말, 귀마개, 치약 및 칫솔이 포함된 어메니티 키트는 물론 새로워진 베개와 이불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다.

기내식에서도 유명 브랜드 및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리뉴얼을 완료했다. 먼저 일등석 승객들에게 따뜻한 물수건과 함께 영국의 차 브랜드인 징(JING) 차를 선보였으며 기내식으로는 메인요리 외에 슈퍼푸드, 단백질 요리 등의 다양한 대안식 종류를 갖췄다. 뿐만 아니라 영국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로버트웰치와 오스트리아 고급 와인잔 브랜드 리델 식기로 일등석 기내식의 품격을 더했다.

또한 일반석 기내식 리뉴얼을 위해 홍콩의 미슐랭 2 스타 레스토랑인 ‘블랙쉽 레스토랑’과 손잡고 새로운 차원의 홍콩음식을 서비스한다. 치킨 타라곤 요리, 구운 호박을 곁들인 멕시칸 돼지고기 요리 등 새롭게 개편된 기내식은 일반석 장거리 노선 탑승객들에게 제공된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매일 6회 운항하고 캐세이드래곤은 부산 또는 제주에서 출발하는 홍콩 직항 항공편을 운항 중이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