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이 전도연의 연락에 출연을 결심했다.

13일 메가박스 성수에서 2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김용훈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전도연, 정우성, 윤여정, 신현빈, 정가람이 참석해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싱글리스트DB, 김수(라운드테이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이날 참석한 배우들은 물론 배성우, 정만식, 진경, 박지환, 김준환, 허동원, 배진웅 등 역대급 배우들이 영화에 출연해 기대를 더한다.

윤여정은 한평생 지켜오던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은 후 아무도 믿지 않고 과거의 기억에 스스로를 가뒀지만 원하는 것은 본능적으로 끝까지 사수하려는 캐릭터 순자로 신선하면서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그는 “배성우 엄마로 나오는데 오늘 배성우가 안 왔다. 저는 전도연이 전화해서 이 영화에 출연했다. 솔직히 제가 늙어서 피 나오는 영화가 싫더라. 그런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다르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전도연이 전화했기 때문에 아주 중요하고 큰 역할인 줄 알았다. 캐스팅 디렉터인줄. 전화 받았을 때 ‘날 신경써줘서 캐스팅까지 해주는구나’ 싶었다. 그런데 별로 안 나온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