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 순간의 행복과 가치를 나누고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벨벳 슬기

최근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직접 담을 수 있는 ‘DIY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디지털 패널 형태의 라벨에 나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공유하는 ‘#작지만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오늘(1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8m 높이의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이 눈길을 끈다. 보틀에 설치된 스크린에는 소비자들이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입력한 작지만 소중한 일상이 담긴 사진과 메시지가 스트리밍돼 짜릿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자신만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코카-콜라 DIY 패키지 총 2종을 증정,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18일 현장에서는 ‘자이언트 코카-콜라’와 레드 컬러로 장식된 키오스크가 핫한 포토존으로 입소문이 나며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방문한 소비자들이 자신들만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면서 짜릿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새해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참석, 자신만의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단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할 경우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나만의 작지만 소중한 일상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름과 사연, 디지털 패널 라벨링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현장 방문이 힘들다면 코카-콜라 앱 ‘코-크 플레이’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접속 후 사진을 업로드하고 메시지를 입력하면 ‘작지만 소중한 필터’가 적용된 나만의 콘텐츠가 완성된다. 3개 해시태그(#작지만소중한 #코카콜라 #이맛이느낌)와 함께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9일 코크-플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