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스튜디오의 걸작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30일 재개봉을 앞두고 예매를 부르는 필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 골든글로브 수상부터 오스카 노미네이트까지, 라이카 스튜디오의 역작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전설 속 몬스터 Mr. 링크가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 최고의 탐험가 라이오넬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 샹그릴라로 모험에 나서는 글로벌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첫 번째 필람 포인트는 전세계 26개 영화제를 사로잡은 놀라운 기록이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을 비롯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 노미네이트까지, 세계 유수 영화제의 사랑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골든글로브의 경우, 역대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겨울왕국 2’를 누르고 수상 이변을 일으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2월 9일(현지시각) 오스카 시상식에서도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휴 잭맨 X 조 샐다나 꿀보이스! 전 세대 필람 무비 등극

놓쳐선 안 될 두 번째 필람 포인트는 바로 자막 버전 상영이다. 국내 더빙 버전만 공개돼 아쉬움을 낳았던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자막 버전 상영을 통해 전 세대 관객들과 만난다. 휴 잭맨과 조 샐다나, 자흐 갈리피아나키스, 그리고 엠마 톰슨까지 할리우드 대표 스타들의 명품 목소리 연기는 극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리며 관객들의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실제로 자막 버전 상영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드디어 휴 잭맨과 조 샐다나 목소리로 영화를 볼 수 있다니ㅜㅜ 국내 더빙도 좋았지만 자막 버전 진짜 보고 싶었네요” “드디어 자막 버전도 해주는군요!” “VOD로 보고 만족해서 더빙도 다 봤는데ㅜㅜ 극장에서 보고 싶었는데!! 좋은 소식이네요”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의 재개봉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 미국부터 유럽, 아시아까지! 환상적인 글로벌 어드벤처

마지막 필람 포인트는 전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압도적 스케일의 어드벤처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북아메리카에서 시작해 유럽을 거쳐 아시아까지, 세계를 아우르는 환상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러닝타임 내내 펼쳐지는 놀라운 비주얼과 짜릿한 글로벌 어드벤처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여기에 전설의 몬스터 Mr. 링크(자흐 갈리피아나키스)와 탐험가 라이오넬(휴 잭맨), 아델리나(조 샐다나)의 훈훈한 우정과 유쾌한 케미 역시 놓쳐선 안될 필람 포인트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지루할 틈 없는 재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이다.

예매를 부르는 놓쳐선 안될 필람 포인트를 공개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1월 30일 재개봉한다.

사진=‘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스틸컷, 현장스틸컷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