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재와 신선한 이야기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클로젯’이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사진=영화 '클로젯' 포스터

'클로젯'이 2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오늘(3일) 오전 7시 30분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예매 점유율 17.8%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설 시즌 개봉하여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은 물론 동시기 개봉작까지 다양한 장르의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2월 극장가의 새로운 흥행 강자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시사회를 통해 먼저 공개된 ‘클로젯’은 서양적인 소재인 벽장에서 시작되는 신선한 이야기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쫄깃한 긴장감, 그리고 하정우, 김남길은 물론 아역 배우들까지 연기 구멍 없는 탄탄한 캐릭터 구성으로 언론과 관객 모두에게 호평받고 있다. 특히 독특한 미장센과 긴장감을 폭발시키는 음향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본 관객들은 “편견을 깨준 새로운 형식의 공포 영화” “동서양의 공포가 공존하는 것 같고 몰입감이 상당히 높아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등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