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요요미를 죽이야기 모델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죽이야기는 이와 관련 요요미와 다양한 홍보동영상 콘텐츠를 촬영했으며 다음 달부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요요미는 유튜버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는데 죽이야기는 유튜브를 통한 홍보에 큰 비중을 두기로 했으며 온라인 홍보와 리뉴얼된 기업 이미지광고에도 본격 나선다는 전략이다.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모든 신규가맹점이 솥죽을 레시피로 도입했고 기업로고와 외부인테리어를 새롭게 도입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과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풍미가 좋은 솥죽 레시피의 장점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트로트계의 아이유, 제2의 혜은이로 불리는 요요미는 27일 16번째 싱글 앨범 ‘알고 싶어 니 마음을’을 발매했다.
요요미는 지난해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제11회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신인가수대상 수상에 이어 2020년에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유튜브 활동은 물론 방송출연, 광고모델, 드라마출연, 영화출연, MC 등 왕성한 활동으로 팬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 오스카 여주 후보 '주디', 2월 26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 써브웨이, 착한가격 갓성비 메뉴 ‘스마일썹’ 론칭
- '21브릿지', IPTV·극장 동시 VOD 오픈...채드윅 보스만 액션 안방에서 만난다
- KT, 신종 코로나 대비 고객접적 직원 위생 강황+비대면 채널 강화
- 이이경,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유산슬 기다려'
- 헉슬리,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디럭스키트 증정
- 하정우X김남길 '클로젯', 개봉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흥행돌풍 예고
- 컴백D-3 아이콘, 비아이 참여 신곡 '뛰어들게' MV 티저...'폭발적 흡입력'
- 보르도, 황의조, 리그 3경기 연속 풀타임...팀은 마르세유와 0-0
- 한성에프아이-오비맥주, 신종 코로나 예방 위한 사회 기여 '눈길'
- 황민현, 韓 최초 조 말론 앰버서더 됐다..."깨끗함+모던 이미지 부합"
- 트럼프 vs 블룸버그, '슈퍼볼' 광고 전쟁...초당 2억 선거자금 투입
-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로테르담 영화제 수상+GV매진...기대감UP
- 개리 아들, 엄마 목소리에 폭풍눈물+'보고싶다' 열창...최고 14.1%
- 마켓컬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적극 대응
- '남산의 부장들' 425만 돌파, '히트맨' 바짝 추격...일일관객수차 5만
- "두고 보세요, 내가 증명할테니"...신혜선 첫 스크린 주연작 '결백'
- 다이나핏, '리뷰쓰고 신학기룩 완성' 이벤트...에어팟 프로 증정
- 이해리 "다비치 강민경, 남자였다면 사귈 것...선을 아는 스타일"
- 박유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과즙미 팡팡'
- '버즈 오브 프레이', 비주얼甲 '스페셜 컬러풀 굿즈' 이벤트 개최
- 걸스데이 유라, 말괄량이→성숙美...팔색조 매력 화보 공개
- 성동일·진희경·김광규 등 출연 예능 드라마 '어쩌다 가족', 첫 만남부터 꿀잼예고
- 아트나인 '겟나인', 2월 '김새벽 특별전' 진행...'벌새' '초행' 등 상영
- 뮤지컬 '그리스' 시즌 마무리...'뉴트로+10대 이야기'
-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연정훈·이일화 조합 완성...특급 케미 기대UP
- "온리원오브, 기존 K팝 뛰어 넘는 새로운 예술"...美 빌보드 주목
- 진세연, '본 어게인' 女주인공 확정...장기용·이수혁 케미 기대 (공식)
- '아내의 맛' 홍잠언·임도형, 조영수와 삼자대면 사연은?
- 인터파크x롯데카드 '2020 인생공연 개최', 장범준‧폴킴‧헤이즈 출연
- 서울스토어, '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