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방탄소년단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을 5일 출시한다.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만남으로 탄생한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은 핑크, 퍼플 색상의 소리잔 2개 세트로 구성됐다. 광주요는 ‘BTS 컬러 시리즈’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세상에 보여주는 다채로운 빛깔을 기품 있는 도자기의 모습으로서 함께 나타낼 계획이다.
광주요는 지난 10월 업계 최초로 BTS 식기 컬렉션인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소리잔에 광주요가 새로 개발한 색상의 유약을 적용한 것이다.
신제품에도 지난 제품과 동일한 위치에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배치해 시리즈, 컬러별로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오동나무 패키지에 포장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광주요의 스테디셀러인 소리잔은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잔을 기울일 때마다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낸다. 음료를 담거나 디저트볼, 소스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에서 멤버들이 ‘BTS 홍매화 시리즈’를 직접 구매하는 모습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방영된 바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예능 ‘본보야지 시즌4’에서 멤버들이 소리잔을 사용하는 모습이 노출되며 광주요 온라인몰에서 일시적으로 품절 대란을 빚기도 했다. 신제품은 방탄소년단의 공식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에 입점돼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스탠드업', 연예인같은 일반인 '문명특급' 재재 출연...대세 에피소드는?
- MLB, 현아와 함께한 하트시리즈 화보 공개 '시선강탈'
- 이진욱, 에디션 센서빌리티 패션화보 ‘봄 알리는 로맨틱가이’
- 홈초이스, ‘2020 마이프렌치필름페스티벌’ 선정작 VOD 서비스
- 대종상영화제 측 "신종 코로나 우려해 잠정연기"
- 골든차일드, 컴백 5일만 ‘위드아웃 유’ 뮤비 1200만뷰
- '침입자', 송지효 vs 김무열 캐릭터 스틸 공개...미스터리 긴장감UP
- 11번가, 마스크 가격 안정화 위해 50만장 직매입 판매
- '작은 아씨들' 플로렌스 퓨 "능력자 그룹 초대받은 느낌"...韓과자 먹방 눈길
- 진선규·박소진,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관객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 진도, 본사·김포직영점 시즌오프 ‘패밀리 세일’
-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그 자체로 '윤세리' 명품 연기로 안방극장 점령
- KFC, 오늘부터 ‘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업 프로모션
- 덱스터스튜디오, 中 '신과함께' 애니 제작 계약...한중합작 선례 기대
- 엑스원 출신 김요한, KBS ‘학교 2020’ 출연 확정…연기활동 시동 [공식]
-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마스크 대란...기업들 발벗고 나서 지원
- '하바마' 김태희, '귀신계 지니' 등극?...'평온납골당' 패밀리 공개
- ‘PD수첩’ 보이스피싱, 취준생 두번 울리는 ‘고수익 해외취업’의 유혹
- AOA 유나X찬미, 청순미 가득 파스텔톤 완벽 소화
- 투니버스, 새해 콘텐츠 라인업 강화...'요괴워치''신비아파트' 등 풍성
- '머니게임', 공감유발 탄탄 스토리로 연일 기대감 UP
- 박하나X고세원,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출연 확정(공식)
- 정유미, 강타 두번째 열애설? 소속사 측 “사실 확인 중” [공식]
- '슈퍼볼' 美 시청자 1억200만명...역대 10위 기록
- '파리에 있지' ITZY, 프랑스 파티시에 도전...특별한 마카롱 탄생?
- ‘아침마당’ 신영옥 “90세 아버지, 여전히 날 ‘예쁜아’라고 불러”
- 겐조,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출시
- 삼분의일, ‘숙면프로젝트’ 진행…전제품 최대 20% 할인
- 한샘, 매트리스 케어 기획전...최대 32% 할인
- 반려동물 건강걱정 1순위 ‘비만’...동물병원 연평균 방문횟수 ‘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