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과 래퍼 이센스가 ‘Broken GPS’에서 만난다.

사진=네이버 NOW. 'Broken GPS' 제공

4일 공개되는 네이버 NOW. ‘Broken GPS’에 래퍼 이센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래퍼 박재범과 자유분방한 토크를 펼친다.

네이버 NOW. ‘Broken GPS’는 호스트 박재범이 궁금한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직접 초대해 인터뷰하는 오디오쇼로, 지금까지 지코, 타블로, 더콰이엇 등 내로라하는 힙합 뮤지션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 담백한 토크를 선사했다.

이센스는 2015년 정규 1집 ‘The Anecdote’, 2019년 정규 2집 ‘이방인’ 등 발표하는 앨범 마다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평단과 대중을 사로잡은 실력파 뮤지션이다. 지난해 12월에는 2년만의 단독 콘서트 ‘Strange No More’를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이센스는 박재범과 함께 자신이 직접 고른 추천곡을 소개하며 정해진 대본 없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그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었던 이센스의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87년생 동갑내기로 알려진 박재범과 이센스의 뜻밖의 케미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센스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박재범의 ‘Broken GPS’는 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