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한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을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 등도 함께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더블주니어 4300원)’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킷캣과 초콜릿 칩을 쏙쏙 넣은 제품으로, 바삭한 킷캣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2만7000원)’는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과 ‘엄마는 외계인’, ‘쿠키 앤 크림’, ‘아몬드 봉봉’ 등 총 5가지의 플레이버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킷캣 초콜릿 조각을 가득 쌓아 올렸다.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3500원)’는 촉촉한 초코 케이크 시트 위에 ‘아이스 킷캣’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해 입안 가득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선사한다. 킷캣 초콜릿을 구현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을 활용한 이색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레귤러 4500원)’는 ‘아이스 킷캣’으로 만든 시원한 블라스트 위에 킷캣 초콜릿과 웨이퍼(얇은 슬라이스 형태의 과자)를 잘게 부숴 토핑했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아이스 킷캣’은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는 2000원,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는 1000원,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는 5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마스크 대란...기업들 발벗고 나서 지원
- 11번가, 마스크 가격 안정화 위해 50만장 직매입 판매
- KFC, 오늘부터 ‘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업 프로모션
- 퍼밀, ‘정월아 부럼해!’ 기획전...견과류 할인판매
- 11번가, 뮤페 ‘2020 PMF’ 블라인드티켓 50% 할인
- 기업 76% “평판조회 필요”...알고싶은 항목 1위는
- 직장인 절반, 연말정산 환급 기대…예상 환급액 ‘39만원’
- 공공기관 채용 5년새 2배 늘어…올해 2만5600명 신규채용
- 국제유가, '신종 코로나' 우려에 4거래일 연속 하락세
- 신종 코로나 확산에 이마트·트레이더스, 마스크 물량확보 총력전
- 설연휴 급찐살 바이~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 출시
- 취준생 45% '유튜브학과' 관심...유튜버 활동 계획은?
- ‘아침마당’ 신영옥 “90세 아버지, 여전히 날 ‘예쁜아’라고 불러”
- 틱톡, '배틀그라운드 챌린지' 실시...상금·아이템 등 상품
- 겐조,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출시
- 박재범 'Broken GPS', 오늘(4일) 이센스와 특급만남...동갑 케미 발산
- 소년-말의 우정·모험 '워호스' 내한공연, 오늘 오후 2시 티켓 오픈
- 추자현, tvN ‘가족입니다’ 출연 확정…한예리와 자매로 호흡 [공식]
- 中 '우한 폐렴' 누적사망자 420명 돌파...확진자 2만428명
- SF 창작뮤지컬 '어나더어스', 티켓오픈 앞두고 현장 스케치 영상 공개
- 롯데시네마, '버즈 오브 프레이' 단독 굿즈 제작...리뷰카드 소장욕구↑
- 카카오M, 프로듀서 레이블 ‘플렉스엠’ 설립…최갑원 대표이사 선임
- 뷰티업계, 피부 주름 개선∙탄력 증진 ‘슬로에이징’ 제품 출시 잇달아
- 골든차일드 '위드아웃유', 2일 6시간만 500만뷰 돌파 "전작 2배 빠른 속도"
- 공차, 딸기 신메뉴 1잔 구매시 '딸기맛 자일리톨 껌' 증정
- 버거킹, 와퍼 단품 40% 할인된 3500원 판매
- 카스, ‘별자리 운세’ 디지털 콘텐츠 공개...한정판 패키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