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이 카카오게임즈, 펍지주식회사와 ‘배틀그라운드’ 챌린지를 펼치고, 첫 순서로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가 챌린지를 위한 특별 미션을 제공한다.

사진=틱톡 제공

2월 3일부터 7주간 6명의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매주 새로운 미션을 부여하여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독려하고, 재능있는 게임 크리에이터를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3번 이상의 미션에 참여한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Top 3를 선발, PUBG 파트너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과 틱톡 크리에이터 인증이 동시에 부여된다.

‘배틀그라운드 챌린지’의 첫 미션은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를 유명하게 만든 게임 기술인 ‘그점프’를 활용한 것으로, 틱톡 김블루 계정에서 ‘그점프’ 영상을 감상한 후 게임에서 ‘그점프’를 따라하는 영상을 틱톡으로 촬영, ‘#배그챌린지’ ‘#김블루’ ‘#그점프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미션 수행이 완료된다.

‘그점프’에 성공하지 못해도 챌린지에 참여하기만 하면 선착순 4000명에게 도미노피자와 콜라 세트를 100% 제공하고, 첫 미션 종료일인 2월 12일에는 김블루가 참가자 중 한 명을 선정해 데스크탑, 모니터, 게이머 의자 등으로 구성된 ‘김블루 세트’를 선물한다.

김블루와 함께하는 첫 미션이 종료된 이후에도 틱톡에서는 3월 24일까지 샌드박스 소속 유명 크리에이터 연다, 딩셉션, 유키, 내계정을눌러라, 왓구홍길동 등과 함께 미션 챌린지가 전개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주 10명씩을 선발, 총 60명에게는 상금과 게임 아이템, 틱톡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틱톡 앱에서 ‘#배그챌린지’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