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2가지 디자인의 캐리어로 구성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X코우코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어린이와 키덜트족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사진=쌤소나이트 코리아 제공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드림웍스의 캐릭터 시리즈 ‘코우코우’와 콜라보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코우코우’는 슈렉, 피오나,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등 인기 캐릭터들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만두 느낌으로 디자인한 시리즈로, 이번 컬렉션을 통해 2가지 테마의 캐리어로 출시된다.

먼저 ‘푸스-인-부츠’는 영화 ‘슈렉’에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 ‘장화신은 고양이’가 서울의 명소를 방문한다는 테마로, 정면에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타워와 남대문의 스카이라인을 표현했으며 뒷면에는 슈렉 친구들과 ‘SEOUL’을 새겨 넣어 포인트를 더했다. ‘프렌즈-인-문' 테마 캐리어에는 ‘슈렉’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파피’ ‘투슬리스’가 모두 함께 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모두 높이 55cm의 기내용 및 높이 65cm의 중형 사이즈로 출시되며 귀여운 디자인 외에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췄다. 360도 회전하는 더블 휠은 바닥과의 마찰을 줄여줘 부드럽고 편안하게 캐리어를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 교통안전국에서 인증한 TSA 잠금장치는 보다 안전한 여행을 지원한다.

또한 ‘코우코우’ 캐릭터들이 디자인된 캐리어 내부는 소지품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 X자 밴드와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디바이더를 갖춰 편리함을 더했다.

신규 컬렉션은 전국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대는 높이 55cm 캐리어 14만9000원, 65cm캐리어 17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