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주는 득템 도우미, ‘세계아울렛 앱을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아울렛 앱은 아울렛 방문 전부터 쇼핑 후까지 고객이 쇼핑에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가입 회원들은 앱을 통해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입점 브랜드는 물론 할인 및 이벤트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앱 가입 시 ‘선호지점’을 설정해 놓으면 선호 지점의 매주 새로운 할인, 이벤트 소식과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시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멤버십 쿠폰을 앱으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고, 원하는 매장과 편의시설 검색도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다. 또한, 바코드로 신세계포인트 적립/사용이 바로 가능하고, 모바일 영수증 기능까지 보유해 따로 지류 영수증을 관리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앱에 가입만 하면 ‘쇼퍼클럽(Shopper Club)’ 등급이 부여되어 누구나 신세계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음 브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F&B 쿠폰북’도 앱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앱 런칭을 기념하여 쇼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쿠폰북, 신세계포인트, 무료 커피 쿠폰, 놀이시설 이용권 등의 경품을 랜덤 증정한다. 신세계아울렛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세계아울렛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