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오는 9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34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81%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천호엔케어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이번 이벤트는 2030세대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건강즙부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음료,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언제 어디서나 1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제품 하루활력 ‘배도라지청’, ‘홍삼청, ‘흑마늘청’,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1박스 구입 시 최대 67%, 4박스 구매 시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또한 섭취가 편한 치어팩 형태의 건강즙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양배추’ 등 하루활력 제품 8종은 2박스 구매 시 최대 6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맛과 영양을 더한 키즈 음료 ‘에치에치 배도라지’, ‘초롱초롱 블루베리’, ‘튼튼쑥쑥 녹용홍삼’은 2박스 구매 시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골라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아스타잔틴, 오메가3, 밀크씨슬 4종은 3박스 구매 시 최대 76%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쿠폰과 적립금을 통해 추가 할인의 기회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찜하기’를 신청하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3% 할인 쿠폰을, 스토어 소식받기를 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는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고 그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 10명에게는 적립금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전 품목 무료배송의 특별 혜택도 준비했으며 4만원 이상 결제 시 ‘데일리코어 오메가3’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스마트스토어'를 검색 또는 네이버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