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코로나19 감염 우려되죠? 밸런타인데이 집에서 보면 좋을 작품 7選

사랑하는 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발렌타인데이다. 하지만 올해 발렌타인데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미세먼지로 바깥 일정을 준비하기 꺼려지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면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 사랑하는 이를 초대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로 같이 영화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방법이다. 왓챠플레이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함께 보면 좋을 영화⋅드라마 7편을 골라봤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첫사랑 영화의 마스터피스”라는 극찬을 받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최근 왓챠플레이에 새로 공개됐다. 눈부신 햇살이 내리쬐는 1983년 이탈리아의 어느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17살 소년 엘리오와 23살 청년 올리버의 아름다운 사랑의 경험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영화다. 할리우드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를 스타로 만들어준 작품이다.

▷캐롤

‘캐롤’은 퀴어영화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다.동성애가 정신병으로 분류됐던 195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백화점 점원인 테레즈와 고객으로 찾아온 캐롤이 신분과 나이의 장벽, 사회적 시선 속에서 서로를 통해 자신을 찾아나가는 사랑 이야기다. 거장 토드 헤인즈 감독 연출, 케이트 블란쳇과 루니 마라가 주연을 맡았다.

▷러브, 로지

영화 ‘러브, 로지’는 어릴 때부터 모든 것을 함께 겪어온 두 남녀가 성인이 된 뒤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미묘하게 엇갈리는 시간들을 그린다. 영국의 작은 마을에서 알렉스와 함께 자란 단짝 로지는 어느 순간 알렉스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만, 한 순간의 실수로 전혀 다른 삶을 살 수밖에 없게 되면서 끝없이 엇갈리는 12년의 사랑과 우정의 줄다리기가 펼쳐진다.

▷파이브 피트

같은 병을 가진 사람끼리는 6피트(1.8m) 이하로 접근하거나 접촉해서는 안 되는 낭포성 섬유증(CF)을 가진 스텔라와 윌이 첫눈에 반해 버리는 이야기다. 누구보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손을 잡을 수도, 키스할 수도 없이 멀찍이 떨어져 있을 수밖에 없는 애틋한 사랑을 그리고 있다.

▷안녕, 헤이즐

산소통을 캐리어처럼 끌고 다니는 골육종에 걸린 헤이즐과 미소가 아름다운 순정남 어거스터스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가족에게 등 떠밀려 참석한 암 환자 모임에서 만난 헤이즐과 어거스터스는 소설책을 나눠 읽으며 가까워지고, 헤이즐이 좋아하는 네덜란드 작가를 만나기 위해 용기를 내 암스테르담 여행길에 오르게 된다.

▷쌈 마이웨이

세상의 기준으론 부족한 스펙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당하지만, 남들이 뭐래도 ‘마이웨이’를 가는 청춘들의 성장 로맨스다. ‘이태원 클라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서준이 태권도 유망주에서 격투기 선수로 전향한 동만을 연기했고, 아나운서를 꿈꾸지만 현실은 백화점 직원인 애라 역할은 김지원이 맡았다. 총 16부작이다.

▷비포 시리즈

비포 3부작으로 불리는 1995년 ‘비포 선라이즈’, 2004년 ‘비포 선셋’, 2013년 ‘비포 미드나잇’은 한 감독과 두 배우가 18년에 걸쳐 완성한 사랑의 모든 것이다.  한 편을 보면, 다음 편을 안 볼 수 없다. 연인과 더 오랜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여행 중에 우연히 만나 불꽃 같은 사랑을 꽃피운 20대 남녀가 30대가 되고 40대가 되면서 만남과 헤어짐, 낭만과 현실을 오간다. 미국 독립영화계의 거장 리처드 링클레이터가 연출했고, 에단 호크와 줄리 델피가 출연한다.

사진=각 포스터, 왓챠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크린토피아, 서울 언남중서 '교복 물려주기 캠페인' 진행 icon추미애, 21일 전국 검사장 회의 소집...윤석열 불참 통보 icon마틴 스콜세지 딸 "父 위한 봉준호 연설·기립박수, 오스카 수상보다 기뻐" icon자연을 입다! 마이클 코어스, 2020 가을 컬렉션 공개(ft.레드벨벳 조이) icon밸런타인데이, 특별한 사랑+건강한 성...관련업계 프로모션 눈길 icon뉴키드, 밸런타인데이 '청량美'로 물들인 뷰티 화보 공개 icon갤럭시 S20, 오늘(14일)부터 티몬서 자급제폰 사전 예약판매 icon캘빈클라인, 젠더리스 ‘CK ONE’ 컬렉션 론칭 icon르꼬끄, FC서울 2020시즌 新 홈 유니폼 공개...오늘(14일)부터 선판매 icon서울스토어, 나이키·칼하트·아디다스·꼼데가르송 등 최대 78% 할인 icon'찬실이는 복도 많지', 3월 5일 개봉 확정...福 터진 캐릭터 영상 공개 icon‘선녀들’ 김혜윤, 전교 1등 예서의 귀환? 역사에 빠진 열혈학생 icon'기억의 전쟁', 전원 여성 스태프 현장스틸 공개..."전쟁에 대한 여성 시각 필요" icon김웅, 손석희 공갈미수 혐의 부인 “메시지 보냈지만 협박 목적 없어” icon전북 이동국, '코로나19' 마스크 2만개 기부 "아동·청소년에 작은 도움" icon'밸런타인데이' 커플을 위한 센스 만점 선물 지침서 icon'노랫말싸미', 외국인 싸미들 예능감 폭발...색다른 재미 선사 icon'인종차별 논란' KLM 항공 관계자 "결코 가볍지 않은 실수, 심려끼쳐 유감" icon경남 김해 축산물종합유통센터 화재...연기흡입 1명외 인명피해 없어 icon'젠틀맨' 찰리 허냄 "모든 게 '가이 리치'로 통한다"...비하인드 스틸 공개 icon'금금밤' 이서진, 놀이기구 체험→비명 폭발...나영석 '이승기 후배' 투입 icon'미우새' 송가인, 트로트 특급 노하우 공개...母벤져스 실력 자랑 폭소 icon케이맥스,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 8종 출시 icon학교생활 끝! 졸업 시즌 2월, 새출발 위한 '필템' 선물 PICK 4 icon지식공유 플랫폼 해피칼리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과정 진행 (ft.조재원) icon슈피겐코리아, '두껍삼' 설치형 무선충전기 공급...유명 외식업체 협력 확대 icon1인가구 증가, 집안일 서비스 인기...코인빨래방·세탁멀티숍 성장 눈길 icon헬릭스미스 "엔젠시스 임상3-1상 약물 혼용無" 입장번복 icon레드벨벳 조이, 뉴욕 패션 위크 참석...미모 텐션 UP icon'결백', 대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 추적...페이크 뉴스 영상 공개 icon‘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면→꼬꼬밥 개발에 역대급 극찬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