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이 봄맞이 가구, 인테리어 상품 등을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봄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CJENM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봄맞이 가구·가전·인테리어 상품 기획전을 연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출이 줄어들면서 인테리어 변화를 통해 봄 기운을 느끼고 싶은 고객을 위한 행사다.

3월 10일까지 열리는 가구박람회는 CJmall의 가장 큰 가구 행사로, 2020년 인테리어 트랜드를 담은 신상품 소개는 물론 한샘, 리바트, 자코모, 동서가구, 시몬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상품을 특가로 구입 가능하다. 브랜드 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최대 10만원의 적립금과 7%의 카드청구할인 혜택도 있다.

3월 3일까지는 ‘웰컴 스프링 가전 2데이’ 행사가 열린다. 공기청정기, 살균기, 청소기 등은 물론 제크롤 로봇청소기, 지움 무선블렌더 등 다양한 신상가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주방가전 특가전도 운영한다. 

일렉트로룩스, 테팔 등 수입가전 브랜드와 쿠쿠, SK매직 등 국내 브랜드 인기상품들에 대해 최대 6만원 적립금 및 카드청구할인 5% 혜택이 준비돼있다.

‘봄맞이 인테리어 신상품 박람회’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린다. 박홍근홈패션과 바자르에서는 침실을 화사하게 만들 봄신상 순면 차렵침구를 선보이고, 데코뷰에서는 러그 신상품과 쇼파커버 등 봄맞이 인테리어 소품이 전시된다. 행사 기간 중 구매금액에 대해서는 10% 적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