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가 카시트 구매에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다이치 제공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프리미엄 블랙 카시트 제품 구매 시 최대 37%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2020 NEW 프리미엄 블랙 출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2일)부터 15일까지 브랜드 공식 쇼핑몰은 물론, 다이치가 입점된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프로모션 해당 품목은 최근 출시된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프리미엄 블랙’, ISOFIX와 안전벨트 둘 다 사용 가능한 ‘퍼스트세븐 플러스 프리미엄 블랙’이다.

여기에 공식 쇼핑몰 기준, 소비자가 16만원 상당의 스포츠 아기띠를 증정해 출산준비 필수품인 카시트와 아기띠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루이 스포츠 아기띠'는 멀티 기능성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무게가 500g인 초경량 제품으로, 통기성이 좋아 다가오는 봄, 여름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아토피, 피부암 등을 유발시키는 자외선을 99% 차단해 줄 수 있는 UV코팅 원단으로 제작된 '선바이저'와 에어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해 땀이 많은 아이에게 적합한 '메쉬 헤드 쿠션'도 제공한다.

한편 다이치의 카시트와 아기띠는 100% 국내에서 생산되고 있다. 다이치 카시트는 제품의 디자인과 안전성 등을 바탕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 메리트 어워드 등 국내외 공신력 있는 상을 다수 수상했다. 또한 ‘루이 스포츠 아기띠’의 경우 미국 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아이의 고관절 탈구를 예방하는 인증 마크를 받아 안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