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나 특급 청춘스타가 아니어도 광고를 꿰찰 수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의 주인공들이 있다. 송은이 변기수 이다도시는 자신만의 특장점 그리고 유쾌발랄한 이미지를 어필해 광고모델로 발탁된 방송인들이다.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우먼 송은이는 최근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송은이·김신영·김영희·신봉선·안영미) 멤버들과 함께 프레시팝의 샴푸광고를 촬영했다. 이번 광고는 셀럽파이브가 ‘샴푸의 요정’에 도전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은이는 긴 머리에 화려한 액세서리, 독특한 화장을 하고 있는데 사뭇 진지한 표정과 강렬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셀럽파이브는 송은이가 기획한 걸그룹이다. MBC에브리원 ‘쇼챔피언’ 무대에 오른 것은 물론 MBC ‘무한도전’에까지 진출하며 대중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최근 골프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 중인 개그맨 변기수는 골프용품 브랜드 채다커 모델로 발탁됐다. SBS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미션 브레이크’ 등을 진행했으며 각종 골프 관련 행사에서도 섭외 1순위로 꼽히는 그는 수준급 골프 실력을 겸비해 골프계와 연예계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1회용 포장의 그립 세척 타올로 주목받는 채다커 측은 “싱글 핸디캡퍼이면서 G투어 프로인 변기수가 싱글 플레이어로서 제품을 충분히 이해하고, 골프 장비 중 그립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 지에 대해 골퍼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톡톡 튀는 말투로 유명한 방송인 이다도시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출시한 요거트 타입의 건강기능식품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모델로 선정됐다.

업체 측은 “요거트 전문기업 프랑스 다논과 로하스 기업 풀무원이 함께 만든 제품의 특별함을 전달하고자 프랑스 출신의 숙명여대 교수이자 방송인 이다도시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주부들의 사랑을 받는데다 평소 액티비아를 즐겨 마시는 등 제품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 발탁하게 됐다”고 부연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