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이 절반 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씰리침대가 오는 31일까지 가족 구성원에 따라 맞춤형 침대 세트를 제안하는 ‘해피 기프트, 해피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념일이 가득한 5월 침실 분위기를 색다르게 바꾸고자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뉴 패밀리 세트’부터 자녀가 있는 가정을 위한 ‘해피 패밀리 세트’, 5060 시니어 세대를 위한 ‘베이비부머 세트’까지 가족 구성원별 3가지로 선보인다.

 

 

이벤트 해당 품목 중 눈여겨볼 제품은 국내에서 기획ㆍ생산한 프레지던트와 갤로웨이 펌 매트리스다. 최근 출시된 프레지던트 매트리스는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을 탑재해 신체 유형이나 자세와 관계없이 온몸을 편안하고 단단하게 받쳐준다.

두 제품에는 수면 중 골격을 재배열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해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이 적용된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이 교차 배열돼 하중에 신속히 반응, 개운한 수면 경험을 선사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 여행용 목베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커버, 매트리스 클리닝 쿠폰, 호텔식 코튼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