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성수기인 7~8월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완벽한 여름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여행사들이 일제히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전 세계 여행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쿠폰 및 이벤트가 여행 욕구를 불 지르고 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온라인 예약관’

 

하나투어는 다음달 열리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맞아 온라인 예약관을 사전 오픈했다. 지역별로 최대 80% 할인된 상품이 쏟아진다. 중국 '청도 3일' 상품은 14만3000원부터, 싱가포르/조호바루 5/6일’ 상품은 39만9000원부터, 베트남 ‘다낭·호이안 5일(부산 출발)’ 상품은 29만9 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항공권은 최저가 기준 오사카 12만9000원, 후쿠오카 14만9000원, 마카오 14만9000원 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운임 적용 구간은 동남아,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대양주 총 63개다.

이외 오전 11시를 기준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패키지상품은 매주 월수금 오전 11시, 호텔/현지투어/입장권/패스 등 자유여행 상품은 매일 오전 11시에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마일리지 혜택이 마련돼 있다.

 

◆ 티몬투어 페스티발

 

‘티몬투어 페스티발’은 여름휴가 성수기인 7~8월에 출발하는 전 세계 항공권과 패키지상품을 대거 확보했다. 대표상품은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비치와 유니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등으로 가족여행지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다낭 4일 패키지다. 4성급 호텔 투숙과 다낭힐 테마파크, 호이안 투본강 투어가 포함된 5일 패키지상품을 44만9000원, 세부의 솔레아리조트 숙박권과 신규 오픈한 라쿤파크 이용권 등을 포함한 4일 풀패키지 상품을 38만9000원에 판매한다.

미주·유럽지역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아시아나 항공의 시애틀 왕복 항공권과 1박 호텔 숙박비를 포함한 에어텔 상품으로 5~6월 출발은 69만9000원, 7~8월 출발은 89만900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터키 9일 패키지상품 역시 5~6월은 97만3000원, 7~8월 출발은 102만3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자유여행객을 위해 최대 10만원의 항공권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현재 오사카 13만원대, 후쿠오카 11만원대, 세부 24만원대, 사이판 26만원대 등에 예약할 수 있다.

 

◆ 하나투어 하계 캠페인 ‘가족愛발견’

 

하나투어의 하계 캠페인 '가족愛발견'은 최근 트렌드인 성인 자녀 동반 가족여행에 방점을 찍고 차별화된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녀세대인 2030과 부모세대인 5060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도락’ ‘힐링’ ‘자연경관’ 등 두 세대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테마가 가미된 상품이다.

시애틀/포틀랜드, 스페인 완전일주, 도쿄/하코네/가와고에, 오사카/교토/아와지시마, 상해/항주, 싱가포르, 치앙마이, 하노이/하롱베이, 코타키나발루, 프랑스/스위스, 체코/오스트리아 등 총 11개 상품으로, 각 지역 전문 담당자들이 일정 설계에 공을 들였다. 일정 중 반나절~하루 정도 가족 취향에 맞춘 선택 투어가 가능한 ‘패밀리 데이’를 포함했으며 지역별 현지 특색을 담은 선물이 담긴 시크릿 박스 등 가족여행 안성맞춤 특전을 제공한다. 7월 말까지 ‘가족愛발견’ CF를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 에바종 ‘제주호텔 특별전’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오는 27일까지 ‘제주호텔 특별전’을 마련한다. 세계적인 건축가 5인이 설계한 서귀포 소재 ‘롯데 아트 빌라스’를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2인 조식 서비스와 빌라 별 최대 투숙 인원 내 추가 침구가 무료로 제공된다. ‘켄싱턴 제주호텔’은 20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만원 상당의 디럭스 풀 사이드 뷰 객실 업그레이드와 최대 투숙 가능 인원 내에서 1명은 무료 투숙 혜택이 주어진다. 객실 내 미니바와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셔틀과 3인 조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해온 스위밍 쿠션도 증정할 예정이다. 애월 중산간에 위치해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카이로스’와 아름다운 제주 풍경 속 갤러리 같은 모던함이 느껴지는 럭셔리 풀빌라 ‘베이힐 풀&빌라’ 역시 10~15%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 참좋은 여행 '팔라완 직항 취항 기념 패키지'

 

필리핀 항공이 오는 6월23일부터 인천-팔라완 노선을 매일 운항 및 7월26일부터 부산-팔라완 노선을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다. 이에 국내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팔라완 투어 3종을 포함한 상품(3박5일)을 출시했다.

총 1780개의 섬으로 이뤄진 팔라완은 깨끗한 해변, 손상되지 않는 열대우림, 희귀한 해양생물 등이 있는 청정지역이다. ‘혼다베이 호핑투어’는 혼다 만에서 필리핀 전통배를 타고 해수욕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코스로, 주변 섬을 둘러보며 해양생물을 볼 수 있다. ‘반딧불 투어’는 30여 종의 맹그로브 나무 사이로 흐르는 이와힉강의 무공해 지역에서 반딧불과 함께 밤하늘 별자리를 감상하는 투어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투어’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세계 7대 자연경관을 둘러본다. 특히 동굴 내부의 기이한 종유석, 석순, 석주 등이 시선을 끈다.

 

◆ 노랑풍선 ‘TV광고 영상공유 이벤트’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은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TV광고 영상공유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노랑풍선 공식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유튜브 등 전 SNS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노랑풍선 공식 SNS채널에서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본 이벤트 페이지 내 삽입된 TV광고를 감상 후 게시물이나 광고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노랑풍선, #노랑풍선CF 등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하며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공유사실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1일 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인터파크투어가 6월3일까지 ‘제6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할인쿠폰 및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3만원대 제주 항공권·10만원대 동남아/일본 항공권부터 20만원대 필리핀 마닐라 패키지, 30만원대 베트남 다낭 패키지, 120만원대 동유럽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23만원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6만원대 롯데호텔 제주 등 국내 특급호텔 상품도 있다.

‘Best랭킹쇼’와 ‘맞춤검색’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 가능하게 했다. 여기에 할인쿠폰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매일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싱가포르 왕복항공권과 싱가포르/말레이시아/푸켓 럭셔리 크루즈 여행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래쉬가드·자켓·가방 등 노스페이스 패션아이템 9종 중 1개 겟하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