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과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시작되는 6월, 패션·뷰티업계 및 유통업계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속속 진행한다. 무더위를 식히는 동시에 알찬 쇼핑과 문화체험, 힐링의 기회를 누려보면 어떨까.

 

◆ 라 메종 꼬달리, 2주년 기념 이벤트

 

프랑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의 한남동 부티크 ‘라 메종 꼬달리’는 오픈 2주년을 기념해 6월8~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노수르스 소르베 수분크림 10ml’를 증정하고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클렌징 워터 50ml를 선착순 제공한다. 여름 과일의 상징인 포도의 특별한 에너지를 담은 꼬달리와 함께 객들이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회복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마련했다.

꼬달리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로 구성된 비노퍼펙트 듀오 구입 시 트래블 키트로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워터 50ml, 클렌징 폼 50ml,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뷰티 엘릭시르 스페셜 에디션 30ml’ 2개를 세트로 구성, 할인 판매한다.

 

◆ 와일드로즈 ‘레드 레드 페스티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월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레드 레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매장에서 레드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 당첨 확률의 마트료시카 스크래치 복권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증정하며 축구경기가 있는 18일, 24일, 27일 2018 S/S 시즌 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6월 한 달 동안 전국 전 매장을 레드&화이트 콘셉트로 꾸미고 레드 컬러 상품을 메인으로 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열정적인 레드 컬러와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을 통해 월드컵 축제 분위기 고조에 나설 계획이다.

 

◆ 남성복 B.O.B ‘에코백’ 증정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비.오.비(B.O.B)’는 전국 매장에서 2018년도 봄·여름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코백은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캔버스 소재에 일러스트로 선장과 얼음이 들어간 시원한 음료를 일러스트로 경쾌하게 표현했다. 이벤트는 전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드롭탑, 대작 공연 관람 ‘컬처탑’ 이벤트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오는 30일까지 공연가 대작들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컬처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1200만 관객을 모은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세계적인 고전 소설과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충무아트센터와 유니버설발레단이 함께 선보이는 명품 클래식발레 시리즈 신작 ‘돈키호테’, 쇼뮤지컬의 원조 ‘브로드웨이 42번가’, ‘웰메이드 창작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등 총 5편으로 구성됐다.

드롭탑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 마크곤잘레스, 건대 커먼그라운드 전시회

 

아티스트 브랜드 마크곤잘레스 코리아가 6월15일부터 28일까지 자양동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곤즈(마크 곤잘레스의 예명)의 작품들을 선보이는 ‘마크곤잘레스 1ST 전시회’를 오픈한다.

미국 프로 스케이트 보더이자 아티스트인 곤즈는 독특한 그래픽과 아트워크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인물이다. 이번 전시회는 그의 1980~90년대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 그만의 독특하고 아티스트적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를 기념해 22일 오후 10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열리는 라이브 퍼포먼스에서는 힙합 레이블 VMC 소속 넉살, 빅원, 우탄, 오디가 스페셜 공연을 선보인다.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 알톤스포츠, 하이브리드 자전거 증정 ‘영상공유 이벤트’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가 오는 15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이노젠의 경쟁력을 알리고, 알톤스포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알톤 직원이 직접 알려주는 이노젠’ 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자신의 SNS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공유한 페이지의 URL을 알톤스포츠 공식 블로그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자전거 1대(스피더21)를 증정한다.

 

◆ 써모스코리아, ‘크레이지 콜드 카페’ 오픈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는 강력한 보냉력을 자랑하는 진공단열컵 JDE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8~10일 3일간 진행한다.

‘크레이지 콜드 카페’ 타이틀로 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음료 쿠폰을 카운터에 제시하면 JDE 콜드컵에 시원한 음료를 넣어준다. JDE 체험존, 보드게임 및 타로카드 등을 즐기며 결로 현상 없이 얼음이 녹지 않는 JDE 콜드컵의 뛰어난 보냉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또한 시크릿 박스 등 경품 이벤트, 구매 고객에게 JDE 컵 표면에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레이저 각인 서비스’, 한국소방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소방관 콜드컵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