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인 동방신기(TVXQ)와 레드벨벳(Red Velvet) 우산을 단독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아이돌 굿즈 시장이 연간 1000억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엑소 우산', '교통카드 시리즈' 등을 출시하며 다양한 아이돌 굿즈 상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출시한 '레드벨벳 캐시비 교통카드'는 팬들 사이에서 퀄리티 높은 굿즈로 소문이 나며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아이돌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이는 '동반신기 3단 우산(1만8000원)'은 정규 8집에 사용된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블랙, 화이트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레드벨벳의 비닐우산(9900원)'은 레드벨벳의 영문로고를 패턴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SM 인기 아이돌을 활용한 문구용품과 안주 상품도 추가로 출시된다. 다이어리 꾸미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마스킹테이프 '레드벨벳 와이드테이프(7900원)와 안주 3종인 '동방신기 달콤고구마(3500원)', '레드벨벳 리얼넛츠(,900원)', '엑소 김스낵(3000원) 도 함께 출시된다.
하수경 세븐일레븐 비식품팀 담당MD는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팬 뿐만 아니라 일반고객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의 취향 저격할 다양한 굿즈 상품들을 추가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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