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음원과 안무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새로운 ‘서머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MV 티저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흥겹고 경쾌한 곡의 음원 일부와 순백의 의상을 입은 트와이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듬뿍 담긴 안무가 담겼다.

트와이스는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오키나와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바다를 헤엄치는 동작을 연상시키는 안무 등을 노래와 함께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재기 발랄하고 통통 튀는 안무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9연속 인기행진'을 기대하게 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칠렉스' '샷 스루 더 하트'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한 여름 무더위를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서 휘성의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또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